애니메이션 잉글리시 : 비행기 - 초등학생을 위한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서영조 해설, 문단열 오디오 강의 / 길벗스쿨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아들 유치원때 디즈니의 <카>CD로

항상들려주던 영어듣기^^

초등3년겨울방학엔 <비행기>로

영어듣기와 숙어 로 영어통문장 암기^^하고있어요


극장서 봤던 내용이고 네이버에서 영상검색해서

즐겨보는 <비행기>라

정말 재밌게 할수있는 교재네요,,

CD를 듣는 순간 아이도 저도 재밌었어요

애니메이션장면도 생각나고

문단열 오디오강사님의 재밌고 신나는 강의가

지루한 영어공부가 아닌

놀이가 되도록 만드시라구요^^

아이표정이 즐거워하는게 보여요^^
^o^~♬
문단열 오디오강사님 영어강의 정말~~굿^^♥
 
방학이라 scene1~scrne3 그리고

오디오강의들은 내용 Review Test까지 해보았어요^^

개학후엔 자기전 한문장씩 하려구요

방학에도 잠자기30분전에 했어요^^

자면서 머리속에 정리가 되길 바램에서요^~^

자기전 재밌게 한문장씩 하면 지루해하지

않을 꺼 같아서요^^ㅋ

교재구성도 정말~좋더라구요^^


 


그리고 상황 문장카드도~굿^^♥

정말 활용도가 짱!입니다^^


영어도 역시반복학습으로

문장 감각을 키우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단어들은 3번씩 쓰기를 했구여

문장은 한번 써보는걸루^^

초등4학년동안 반복해서 볼꺼라^^♥


엄마도 같이 옆에서 문장써보기^^

그리고 Review Test에서는

상황 문장카드를 활용하며

통문장 읽으며 말하기 위주로해보았어요^^


초등 4학년동안 한문장씩 매일

디즈니의 <비행기>의 78개의 표현을

익힌다면 재밌게 영어책읽기가 될꺼같아요

전 아이가 초등학교 고학년부턴

즐겁게 영어책읽기가 되기를 희망하는데

이책이 밑거름이 되어줄꺼 같아요^^

길벗스쿨의 초등학생을 위한

애니메이션잉글리시<비행기>

정말~~강추!!입니다^^♥

지루한 영어학습이 아닌

  즐거운 영어말하기 읽기를 원한다면

초등학생을 위한 애니메이션 잉글리시

★<비행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