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insusun 2004-12-17  

에쿠니 가오리의 글을 읽는 것 같은....
님이 오즈마님에게 쓰신 편지를 보고 홀려 버렸어요. 글을 읽으면서 왠지 에쿠니 가오리의 소설을 읽는 것 같네요. 약간은 우울함도 느껴지고.... 김치볶음밥에 스팸을 넣을 것인가 말까 고민하는 모습. 낙하하는 저녁의 주인공 같기도 하고.... 네...저는 홈피 방명록 문을 잠시 걸어두었어요. 그동안 방명록 글들을 보는게 정말정말 큰 즐거움이었는데, 얼마 전 이상한 글들이 자꾸 올라와 신경이 쓰여 잠시 문을 걸었어요. 완전히 개방된 공간이거든요. 회원제로 바꿀까 생각도 했지만, 그러고 싶진 않고 다시 문을 활짝 열꺼예요. kimji님은 왜 문학을 하려 하는지 듣고 싶었어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날 보내세요. 근무시간에 눈치를 보며 쓰는 글이라 두서가 없네요. 죄송 !
 
 
kimji 2004-12-17 2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님.

에쿠니 가오리의 소설이 출판되었다면서요. 아직 제목도 모르지만, 아무튼 그녀의 팬은 많은가 봅니다. 아, 저는 아직 그녀의 소설을 읽어보지 못했습니다. 제가 읽은 건 <당신의 주말은 몇 개 입니까>가 전부네요. 소설이 아닌 에세이여서 뭐랄까, 그녀 글의 색감을 잘 모르겠네요. 우울한가요? 문득 읽어야봐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김치볶음밥에 스팸을 넣었습니다)

홈페이지의 방명록이 어서 활짝 열렸으면 좋겠네요. 그럼, 제가 들른 흔적도 남길 수 있을테니까 말이지요.


오늘은 공기가 어제보단 차갑더군요. 춥다,가 아니라 차갑다,가 잘 어울리는 느낌.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신 날이기도 하고요. 이런 날은, 사실, 따스한 정종 한 잔이 좋을텐데. 따숩한 오뎅국물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고요.


또 뵈요, 님. 자주 뵐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