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다이어리 - 기적을 불러오는 노트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 살림Biz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많은 분들이 시크릿의 연계된 내용의 책인 줄 알고 구입 하셨다가 낭패를 보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저야 뭐 다이어리 하나 구매해야겠다..! 생각을 하고 정보를 용케도 알게 되어서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래서 상당히 다이어리가 고급스러우니 마음에 꽤나 들었어요~~
상당히 고급스러운 중세, 유럽 풍의 느낌이랄까..? (ㅋㅋ 약간 오버~~)
여튼 간에 다이어리라고 하기에는 꽤나 디자인이 멋졌구요. 근데 속지는 뭐.. 그냥저냥 평범한 것 같네요.

2, 3페이지씩 기적을 불러오는 주문이라고 해서 짧은 글귀로 하단부에 적혀 있어요. 한 70~80개 정도의 글귀가 있는 것 같아요.
앞의 이 책의 사용법을 보니 무조건 크게 읽으라고 해서 어차피 다이어리니깐 한번 쭈욱 다 읽어 봤어요. ㅋㅋ
나름데로 주문의 효력이 생기기는.. 개뿔~~ ㅋㅋ 이긴 하지만.. 뭐 글귀 자체만으로 보면 상당한 수준의 명언이었어요.

앞으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분명히 말씀 드리지만 이거 책 아닙니다. 다이어리입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