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제자 - The Sorcerer's Apprentice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역시 예상했었던 데로였다. 기대를 많이 했었던 탓일까..? 기대에 비해서는 사실 그럭저럭의 영화였었던 것 같다. 2010년도에 개봉할 영화치고는 기본이라고 여겨질 정도..

사실 니콜라스 케이지라는 이름값이 어느덧 완벽한 대작에서 조금 멀어진 것도 네셔널 트레져라는 작품에서 약간 느꼈었던 것 같은데, 소재만 마법사와 마법의 소재였지.. 그닥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다..

뭐 마지막에서의 마법 대결 장면에서도 약간 영화 드래곤 볼 삘이 약간 나는것 같아서 조금 위태위태하긴 했었지만 나쁘지도 그렇다고 완전히 대박이었던 영화도 아니었던 것 같다.

그나마 위안을 삼자면 내가 가장 사랑하는 외국 여배우 모니카 벨루치의 출연이었다고 여겨진다. 역시 어느 영화에서건 그 미모와 몸매는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갖추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설의 마법사의 제자와 또 그의 제자라는 스승과 제자라는 세대를 아우르는 소재들이 워낙 많아서였는지는 몰라도 약간은 진부한 면이 없지 않았지만..

뭐 영화를 많이 접하지 않으신 분들이거나 간간히 영화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꽤나 괜찮은 영화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 그리고 제자 역할의 주인공이 드래곤 길들이기의 히컵 목소리임,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