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키드 - The Karate Kid
영화
평점 :
상영종료


 

먼저 이 영화에 대해서 말을 하자면, 원작에 대해서 말을 해야할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부분이기도 한데.. 나는 운이 좋게도 84년도 작인 원작의 베스트 키드를 접한 사람 중에 한명이었다.
원작에서는 거의 키드를 한 노인이 부려먹다 시피 하는 장면들이 많았었는데,

그것을 재킷으로 소화해 내다니.. 약간은 단조로운 장면이기도 했었지만 그래도 꽤나 참신했었던 것 같다.
(성룡의 영어 이름이 재킷 찬이라서 그런가..?ㅎ)
여하튼 이 영화는 꽤나 오래된 리메이크 작이었고, 그 결과는 성공적이었다고 여겨진다.

또한 한가지 눈여겨 볼 것이 바로 키드 역할의 제이든 스미스인데, 그 유명한 흑인 배우 윌 스미스의 아들이다.
연기력이며 스타성이며, 여러가지 많은 부분들에서 역시 유전자 자체가 틀리다는 느낌을 받았었다.
올해 한국 나이로 57세가 되신 성룡 아저씨가 참 많이 늙으셨다는.. 것에 많은 슬픔을 느꼈지만,

극 중에서도 꽤나 처절한 역할로 나온듯.. ㅠ
그리고 거기에 나오는 중국 무술하는 꼬마애 표정이 장난이 아니다, 무술 실력은 더 쩐다. (차기 무술 배우로 성장할 가능성도 다분한..ㅋㅋ)
뭐 그의 스승으로 나오는 배우는 예전에 꽤나 조연급으로 많이 접했던 사람이라서 '아..! 이 사람!' 이랬었다는~

끝으로 키드의 여자친구로 나오는 소녀애 완전 매력적인 듯 하다.. ㅎㅎ;;
생긴 것은 동양적으로 생겨서 완전 예쁜건 아닌데, 뭐랄까 웃는 모습이 아주 천진난만한~
아..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 역시 거부할 수가 없어.. ㅠ

전체적으로 정말 영화다웠던 영화였던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