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 - The Promise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영화의 평이 상당히 갈리는.. 아니 어찌 보면 영화 자체의 점수가 상당히 낮은 영화인데.. 그도 그럴만한 것이 그런 요소들이 눈에 속속 보여 부정할 수 없게 나타나지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본다.

장동건이라는 완벽한 외모를 소유한 국내 탑배우의 중국 합작 영화라는 점도 있고... 달리는 종족의 주인공 역할인 다소 어설픈 CG라던가.. 하는 부분에 있어서 (소떼가 몰려 오는 장면..) B급이다. 3류다 하는 영화들이 갖고 있는 요소들을 충분히 만족(?) 시켰기 때문인 듯 하다.
하지만 나는 이 영화를 단순하게 국내 작품이 아닌 국내 영화가 아니라고 보면 (물론 중국이나, 일본 영화들의 완벽하지 못한 CG라던가 배우들의 연기를 무조건 비난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단순하게 작품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그래도 영화 작품 내에서 아주 잘 표현해 낸 듯 하다.

특히 가장 칭찬할 만한 점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여러 배경의 구도나 그런 아름다운 모습이 마치 한폭의 예술작품처럼 느껴져서 보는 내내 매료되어 빠져 들게 되었었다. 그리고 도중 도중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카리스마나 그의 모습들의 상당히 강렬하게 표현된 듯 하다.
물론 장동건이라는 눈에 익은 배우가 있다 보니 쉽게 몰입은 안 되겠지만.. 그래도 나에게는 꽤나 멋진 영상미의 작품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스토리 자체는 별 거 없지만.. 머리 안 굴려서 오히려 작품이 더 산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