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그림자가 눈을 뜰 때 
 

등장 인몰

이름: 이룬
나이: 38살
키 : 178
몸무게: 74
직업: 마법형사(9클래스마스터 대마법사)
성격: 터프하고 정의가 넘치다 하지만 기계에는 술질은 없는지 운전을 못한다.
재능(주특기): 번개, 전기, 하늘 방어망 마법으로 사용한다.
태어나는 곳: 미정

이름: 류인국
나이: 38살
키 : 182
몸무게: 100
직업: 특급형사
성격: 단순하고 폭발적 성격 소유자 한때는 인간이었지만 지금은 사이보그 근치 댄다.
재능(주특기): 다발총, 스스로 보호 할 수 있는 보호막 미니 미사일 있다.
태어나는 곳: 서울

이름: 무교
나이: 28살
키 : 170
몸무게: 73
직업: 없음
성격: 말이 없고 온순하고 내성적 성격(기억상실증)
재능(주특기): 흙, 물, 바람 되들어주기 마법을 쓰고 있다.
태어나는 곳: 알 수 없음

이름: 한지명
나이: 11살
키 : ??
몸무게: ??
직업: 없음
성격: 무뚝뚝하고 말이 전혀 없음(머리에 Λ 이라는 낙인 있음)
재능(주특기): 불, 화석, 정령 마법을 쓰고 있음
태어나는 곳: 경기도 어느 쪽

이름: 류신애
나이: 11살
키 : ??
몸무게: ??
직업: 없음
성격: 털털한 성격 수요자 하지만 눈물이 많다. (앞으로 지명과 같이 할 운명)
재능(주특기): 없음
태어나는 곳: 서울

이름: 강선민(아가씨)
나이: 24살
키 : 162
몸무게: ??
직업: 호스트바 웨이터 팀장
성격: 차분한 성격이자 까칠한 성격(앞으로 이룬과 같이 할 여정)
재능(주특기): 없음
태어나는 곳: 대전

이름: 검혼
나이: 40살
키 : 179
몸무게: 76
직업: 도시 정별 (12클래스마스터 흑마법사)
성격: 항상 분노가 가득 함
재능(주특기): 그림자, 태양, 바람, 흙, 물, 자기 방어막
태어나는 곳: 전주

이름: 임강
키 : 190
몸무게: 128
나이: 39살
직업: 군인
성격: 과격하고 잔인함
재능(주특기): 방패, 권총, 각칼
태어나는 곳: 대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