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도시 부산
무언가을 서클 디펜스(circle defence) 공간 안에 설치를 해놔다.
“설치 완료”
“이상무”
작은 노트북에 손놀림은 빨리 지는지, 흑마법사 검혼에게 화상통화가 왔다.
“준비 되냐?”
“물론입니다 엔터만 놀리며 서클 디펜스(circle defence) 사라질 것입니다. 킬킬킬”
노트북에 엔터를 누르자 방어가 형서가 한 순간 사라져 벼리자 비상상태가 돌임 했었다.
“삐이익 삐이익”
빨간 신호가 빙글 빙글 돌아 갈 때 때 늦는 전쟁이 시작은 암시 했었다.
쫄병들은 벽에 올라탄 준비를 개시 했었다.
저 앞에 보여는 중국군인 그 박에 북한 군인까지, 국기마크 까지 보였다.
탱크와 미사일 전차들, 그리고 앞으로 나온 또 한명 전사 바로 W.J.G특수부대 지옥의 사자 임강 이었다.
“흐흐흐 오랜만이고 부산 모조리 싹쓸이벼리겠다”
큰 목소리로 환호를 했다.
“발사!!!!!!!!!!!!!!!!!”
탱크가 먼저 발사를 하고 그 다음에 미사일을 발사 했다.
군인들이 대륙의 도시를 앞질러 간다.
지진 같은 소리 군인들이 기합 소리에 힘차게 뛰어간다.
날러온 폭탄은 성벽은 무너지고 산산 조각이 났다. 일부는 사람을 맞고 죽어 가다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 밖에 일반 시민 까지도, 성벽 뒤에 바다까지도, 언제 왔는지 문을 내려고 적을 향해 마구 쏘았다.
“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
“탕아악”
“탕! 탕! 탕!”
총 소리에 정신없이 쫄병들 총도 못 쏴어 보고 죽은 군인들까지도 모조리 손색없이 당해기마 했다.
정벽은 무너지고 군인들은 마구 총을 갈구 했다. 날러온 미사일 전통으로 맞아 떨어져다.
비참하게 죽여 군인들, 정말 사악한 상태가 되어 벼리 도시! 절망은 늪이 되어 도시.
총사령관 회의실 큰 창문 밖에 수많이 시민들이 도망을 못가 죽어 나가는 사람일뿐 늘 시켜본 총사령관 고개를 숙였다. 문이 열자마자 이병은 나타나 빨리 대피하는 소리 있었다.
“사령관님 빨리 도망을!”
하지만 때 늦는 후회 권총을 꺼내다. 자살을 선택 하는 거지 잠자기 자동문은 부셔져다.
안개가 낀 상태가 안보여는지 흐림 했다. 그리고 본 모습으로 드러내 전자 임강이가 출연 했었다.
임강에게 총을 마구 쏴다. 그때 임강이가 등에 꺼내, 바로 방패 이었다. 삼각형 모양에 생겨다.
그리고 날러온 총알은 방패로 방어로 잡아다, 그리고 방패로 부메랑처럼 날름하게 적을 항해 순살 없이 던져다.
비통으로 U형 자제로 날러와 빈틈없이 군인 묵을 쳐냈다. 그리고 바닥에 떨어져 일자처럼 숙아 꼭하다.
“자살 하라고 그럼 안돼지?”
권총을 거누 순간 임강은 빨리 총을 껴내 권총 쪽으로 쏴겠다.
“탕아!”
사령관은 손에 피가 묻는지 어리버질 했었다.
“내 손으로 한 번 죽어라!”
그때 사령관으로 달려와 칼로 목을 쳐 냈다. 얼굴은 날러 가는지 바닥에 떨어졌다.
그리고 임강은 매우 만족스럽거나 창가 앞에 쳐다봤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