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대피소
지하 대피소로 이송했다.
나가자마자 군인들은 고통을 호소했다.
대피소 안 에는 피 냄새가 진동했다.
간호사 의사들은 바쁘신지 군인들에게 치료를 한다.
군인들 하나같은 내장은 파열되고 눈이 없고 팔 한쪽 다리도 없는 사이 있었다.
끔찍한 상태가 이렇게 큰 상태가 위태 하고 초라스럽다.
그것 큰 전쟁 같았다.
누구다가 왔다.
그 의 이름은 배향제 총책임자 사령관 있었다.
“자네가 대마법사 이룬 이가?”
“그렇습니다.”
“자네가 마지막 희망이다! 도와주게”
나는 우열하게 남은 대마법사 알고 계서은지 알 것 같았다.
그리고 뭐가 큰일 나는지 한 걸음 걸어가면서 얘기를 했다.
“비상 상태래 헉 잡을 수 없는 재양이네”
“어떻게 하죠?”
“자네가 필요하네”
“제가 어떻게 종 잡어 수 있습니까?”
“흑마법사 검혼을 종결 시키실 바라네”
곁 잡을수 없는 상태다 아무리 검혼을 종려 해도 그거도 기력도 나랑 만큼 비교가 만큼 새져다.
하지만 어쩔 수가 없었다.
대답은 짧았다.
“그놈은 강했습니다.”
사령관은 주먹을 벌컥 쥐었다.
“그 놈을 없애 놈은 자네뿐이 없네!”
하지만 그 놈은 너무 강했다 하지만 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거 도전이다.
“그놈을 반드시 처리하겠습니다.”
“고맙네 부탁한다.”
지금은 美군부 연락을 시도 했다.
어느 한 지역에서 도착 아래 우리는 시켜만 보았다.
이릴 때가 아니 없다. 시간은 조급했다. 한 시간 더 이대로 한국가 지며 대혼란은 빠져다.
곁 잡을 수 없는 피해가.
한 교신관가 “큰일 났습니다” 외처다.
한 부산에서 소식은 왔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것 SOS 일까? 도와 달라는 소리 있었다.
부산은 지금 어떻게 발생 하는 거가? 아니면 어떻게 돌아가는가?
종잡을 수 없는 상태가 돌입 됐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