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도망 갈 길은 없다. 허수아비처럼 서 있는지 그 안에 모든 것을 일어나는 느낌이다.
한자리에서 끝매듭은 맺어다. 공간에서는 서 있는 동안 달려와 인사를 한다.
“뛰어 봤자 벼랑 끝에 벼룩이야 순수히 자백하고 자수 하서지?”
“내가 순수히 자수 할 것 같나 택도 없는 소리 하지마라 이거나 먹어라!! 불의 힘이여!!! 나와라 파이널 파이어!(Final Fire)"
흑마법사은 두 손을 모아 대마법사 형사에게 항해 불꽃을 날러왔다.
화석처럼 생겨 대마법사 항해 날러 왔고 대 마법사는 주문을 외워기 시작했다.
“ 스카이 프로텍티브(Sky Protective)”
주문을 터트리자 하늘에는 빛으로 내려와 그를 감사 주었다.
갈라지는 빈틈에는 불 자국은 심사 하게 남았고 주변에는 불을 붙었지 돌려 쌌다. 그를 감사 준 방어막을 볼은 순간 일으키고 격려하였다.
“9클래스마스터 만큼 효력은 대단하구 마지막 흑마법사여”
흑마법사는 비웃어시 싱긋 웃었다.
“너도 마차가지로 마지막 9클래스마스터 대마법사지? 안 그래?”
서로가 비웃어는지 또다시 흑바법사은 주문을 외웠다.
“받아랏 파이브 파이어!(five Fire)
그는 다섯 손가락으로 바람을 질러 대마법을 미사일처럼 날러와 휘몰아치다.
대마법사는 다신 한번 주문을 외처고 방어막을 형성 되었다.
일시적으로 제자리로 점프를 해 대마법사 형사는 주문을 외웠다.
"다크 스톰!!(dark Storm)"
검은 소용돌이이가 형성은 되어 흑마법사에 돌진 하였고 흑마법사는 몸이 휘말러졌는지 바닥에 내 공기 쳤다.
눈이 내려는지 흑마법사은 아랑곳하지 않고 팔은 외쪽 어께를 잡아다.
대마법사는 흑마법사로 다가 왔다.
“그만 포기하고 끝내자고”
“내가 쉽게 포기 하지 같이나!? 절대 어렴 없다.
흑마법사는 주문을 외기 시작 했다.
“백 디서피어(Back Disappear)”
뒤로 감쪽같이 사라지는지 아니 증발 하는지 흑적 없이 사라지고 말았다.
“제길 또 놓쳐 버려내 젠장알!”
긴 한숨을 내쉬어 아쉬운 표정으로 가득 차는지 앞만 처다 보았다. 

 

 

한 때는 흑마법사들은 전쟁을 일어나 순간에 적을 대면 시켜 다는 말은 있다.
곤 투쟁을 압서 방어태세를 잡고 복학은 쳐들어올 때 훌륭한 하게 방어를 했다고 한다. 그럼하며 온가 마법을 투항하며 적을 사멸 시켜 다는 애기가 전해 온다.
하지만 흑마법사들은 언제 부터가 흑적 없이 사라지 버리고 남은 나흘로 흑마법사가 남아 있었다. 그렇데 어찌하여 수배자가 되어있는지 아는 수가 없었다.
흑마법사 그의 이름은 검혼 이다 흑마법사들에 각각 지워내 이름이다.
본명도 알 수 없고 어디에 사는지 적확히 알 아 낼 수 가 없다.
그렇지만 그가 태어난 곳은 전주다 그 애는 아주 특별한 능력은 있었다.
태어날 부터 어느 순간부터 능력을 발히 했지만 예상을 달려 사고몽치 다고 한다.
실수로 집 지붕을 터뜨리다. 무늬만 남은 집은 곤 실수로 의양 했고 온간 짖을 했다.
한 정부가 나타나 그 아이를 데러 가고 첨단 기술로 그를 이용해 흑마법사로 만들어냈고
매직 라는 책 한권을 그에게 건네 주웠다고 한다. 그 책 속에는 무지무지하게 특수 마법을 배워도 어른은 되자 특수일급대원(대장)로 지급 받아 혼자서 무력 700명을 무찔러가고 한다.
명해 훈장 까지 차는 그는 얼마나 대단한 놈 이가.
검혼은 어떤 군인을 뽑아 능력 복제술 만들어 마법사를 만들어 냈고 마법사들을 내새워 적을 몰아 치였다고 한다. 어느 날 검온은 수수께끼 음모를 꾸며다. 그럼하며 그는 전 세상을 지배 하는 목표를 꾸며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것을 눈치 쳇 마법사 한명은 진두 관을 알려 검혼을 체포 하니라 명령을 내려다 하지만 수많은 흑 마법사들 있었고 군인과 마법사들은 전쟁을 시작 되었다. 하지만 군인들이 마법사들에게 대흥을 못했다 너무나 막강하기 때문에 후퇴 할 수 박에 없었다, 그렇게 한 사람은 뺏다. 그는 대마법사 이룬 이라고 한다. 그는 능력 앞에 검혼과 같은 레벨 등급이라고 할 수 있었다. 남들 보다 앞세워 마법을 배워도 스킬도 배워다.
이룬은 몇 명 마법사를 죽이고 체포까지 했다. 그리고 후 남은 흑마법사들이 뿔뿔이 흩어 졌다. 그리고 몇 년은 흘렀건만 천륜에 이끌린 탓인지 세상 까막히 세월은 흘러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