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아직도 그 곳에 - 서유럽, 북유럽, 동유럽, 그리고.. 미국
임미옥 지음 / 봄봄스토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신혼여행을 파리로 가고 싶었다. 


고등학교 3년 동안 제2외국어로 배운 '흐' 발음 나를 괴롭혔던 고뇌에 잠기에 만들었던 애증의 불어였지만 그래서 인지는 몰라도 프랑스는 나에게 가 보고 싶은 나라였는 가 보다. 


나에게 파리는 로망이라고 해 두자. 


뭐 그냥 루브르박물관, 모나리자, 에펠탑, 물랑루즈 이유는 이미 충분하지 않은 가? 


허나 언제나 이상과 현실은 달랐다, 


나의 신혼여행은 푸켓이었으니까


 그러나 나는 아직도 포기하지 않고 있다, 


울 남편은 모르지만 말이다. 


왜냐하면 같이 갈 사람이 아직 미정이거덩 ㅎ 


뭐 꼭 남편이랑 같이 갈 거라는 보장이 없지 않은 가? 


(남편이 같이 가는 걸 귀찮아 할 수도 있고 ^^;;)


외아들이랑 같이 갈 수도 있는 거고 


(외아들이 친구들이랑 가고 싶지 나랑  가고 싶어 할랑가? ^^;;)


나 혼자 갈 수도 있는 거고 


(좀 무섭긴 하다 ^^;; 난 한비야는 몸 되겠으 ^^;;)


여자친구들이랑 갈 수도 있는 거고 


(집순이 인생 39년 친구가 없다...... 또르르 )


제자들이랑 갈 수도 있는 거고 ^^


(하긴 이제 백조라....... 제자들도 가물.,... 가물,,,,, 아.... 나의 리즈시절이여 ) 


(다리에 힘 풀리고 정신이 혼미 해 지기 전에) 


언젠가 나 같은 마음으로 배낭여행을 꿈꾸는 아~쭘!마를 이해 해 주고 마음을 나누며 같이 함께 해 줄 동지를 만날 수 있는 날이 언젠가 온다면! 


올까? ^^;; 


글쎄? ^^;;


왕복비행기 값에 최소한의 경비만 모이면은 ^^:;;


 - 다들 그 모이기를 기다리다가는 날~ 다가~ 그러두마는 ^^;; ㅎㅎ



갑자기 드라마 제목은 생각이 안나는 데...... 


남편이 세게일주 시켜준다고 그래서 


평생을 아끼고~ 아끼고~ 그렇게 아끼고 아등바등 살았는 데 


결국 끝이 그리 ..... 


아 그 드라마 이름이...... 뭐였더라?..... 


아..... 서글프다...... 


나는 그렇게 되고 싶지 않은 디.... 


아끼면 좋은 데.... 


좀 억울하다는 생각이 종종 스멀 스멀 올라 올 때가 있지 않나? 


허무하다는 생각도 좀 들고 뭘 위해서 이렇게 까지 원하는 걸 참아가면서 내가 지지리 궁상을 떨면서 집에서 이러고 있나 뭐 그런 생각 들 때가 다들 있지 않나? 


그쵸? 


그럴 때 사실 여행이나 덕질, 쇼핑, 영화, 독서 ....... 요런 것들이 소확행! ㅎ 


나한테 소확행은 독서, 영화, 여행인 데~~~~ 


뭐니 뭐니 해도 여행이 제일이지만....... 


머니 머니 해도 머니가 문제니..... 


뭐 아쉬운 데로 궁여지책으로 책, 영화로라도 대리만족 ^^;; 하며 나의 영혼을 달래주려 애쓰는 데 이 책이 도움이 많이 되더라는 


사진도 실사도 빵빵하게 많이 들어 있고


마치 내가 정말도 갔다 온 사람이 듯한 착각이 들게 해 준다고나 할까? ^^


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가님 처럼 되려면 저는 오늘 부터 어떻게 살면 될까요?


제가 이루고 싶은 것을 다 이루신 이 책의 저자 이신 작가님의 삶을 진심으로 동경 합니다.


여행, 출판, 작가, 강의......


진심 부럽습니다 ^^


저의 꺼진 열정에 기름 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시 왔다 가는 여행이 우리들의 삶이라고 하죠?


참 즐거운 여행


즐길 준비 되셨나요?


마음을 열고


큰 세상 보시고 힐링하시고 


힘 받아 


다시 한 번 또 달려 보시자구요


제가 이 책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




리앤프리서평단으로 봄봄스토리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증정 받았으며 으나의 생각과 느낌이 일부 포함되어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