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 내 머릿속 방해 요소를 없애주는 브레인 루틴
강은영 지음 / 라온북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강은영

라온북

 

자기계발


​《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뇌의 메커니즘을 파악함으로써

억지로 노력하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행동을 실천하는 방법에 관해 소개하고 있다.

책에 수록된 두뇌 유형 검사지를 통해

뇌 성향을 파악하고

나에게 도움이 되는 행동,

원하는 습관 만드는 방법,

뇌 의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주는 명상 방법 등

나에게 딱 맞는 성공 습관을 찾아보자.

뇌과학적으로도 인증된 브레인 루틴을 통해

기존의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습관을 만드는 순간,

인생의 변화가 시작될 것이다!

브레인 루틴을 하면

같은 노력을 하더라도

뇌를 잘 활용해서

보다 쉽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된다.

두뇌 유형 검사를 통해

내 뇌의 유형을 파악하고

장단점을 캐치해 습관을 만들면

의식하지 않아도 저절로 브레인 루틴을 실천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생각과 감정의 정보를 비워내고

활기찬 생명 에너지를 충전해

높은 의식에 이르도록 하는

브레인 명상도 함께 소개한다.

브레인 루틴을 통해

급변하는 경쟁사회에서

해야 할 일은 해내면서

여유 있게 사는 방법과

발전하는 삶의 방식을 찾아보자.


인생의 모든 문제는

뇌 속에 있고

그 문제의 답도

뇌 속에 있다!

남을 이기려고 하면 끊임없이 비교하게 되고 불행할 수 밖에 없다

어제의 나 보다 더 나은 오늘의 나와 경쟁하라

오늘보다 더 나은 미래의 나와 경쟁하

매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매일 작은 것이라도 성취감을 느끼며 꾸준하게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몸은 뇌가 믿는 대로 반응한다.

칭찬하고

격려하고

있다고 계속 이야기 해 주면

더 잘하게 되고

힘이나게 된다.

- 매일 하루에 한 번이상 내가 나에게 들려주어야 겠다

오늘도 넌 할 수 있어 *^^*

사랑해

참 잘했어 *^^*

고마워 *^^*

오늘도 수고했어 *^^*






나는 코로나19 사태로 장기간 아이와 붙어 있었고 경단녀라는 현실까지 더해져 정체성이 흔들리고 자존감이 밑바닥까지 내려가있었다

또 평소에 감정 표현을 잘 못해서 참기만 했었다

지치고 우울하기만 했다

이 책은 과거의 나와 지금의 나를 비교하고

현재에 감사하고,

나를 사랑하고, 칭찬하고.

미래의 나와 경쟁하라고 나를 북돋아주었다

무조건 열심히 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면서 제대로 알고 똑똑히 해내야 여유와 행복을 만끽 하는 삶을 살 수있다고 나를 바른 길로 이끌어주었다

나는 이성좌뇌형엔지니어의 뇌 40점 리더의 뇌 39점으로 예술가의 뇌 34점 천사의 뇌 22점으로 나왔다

이성좌뇌형 (엔지니어의 뇌) 40점과 감성좌뇌형 (리더의 뇌) 39점 나온 것으로 봐서 나는 좌뇌형인가 보다

새벽 기상을 해야 겠다는 의지가 생겼고 시작하게 되었다

매일 111서평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긍정의 마력에 빠져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다

블로그에 생각을 쓰면서 못했던 것들을 비관하기보다 내 감정을 객관적으로 돌아보고 주변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인생을 즐기는 방법을 찾는 부분에서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좀 더 이성적으로 상황을 보도록 책을 펼치면 만날 수 있다 저자가 저를 붙들어 주고 이끌어 주고 있다.

책 속의 저자와 이야기 나누고 있다는 뭐 그런 느낌?

책 속에서 내 마음을 알아주는 믿음직한 친구를 만난다

위로 받고 배우며 힘을 낸다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목표를 예전 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세우게 되었다

실천하려는 의지도 더 강해졌다

브레인 루틴을 통해 해이해졌던 운동, 하루 물 2L 마시기

감정에 휩쓸리지 않는 연습, 내가 아닌 상황을 적으로 바라보는 힘, 주체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힘 동기 부여 받고, 열심히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저자님 말씀처럼 제 뇌에 고속도로를 형성하면 자동적으로 좋은 변화가 생겨날 거라고 믿는다

삶의 변화가 시작 되고 있다

자신감과 실천력도 자극 받고 있다

단순하게 매일 실천해 볼 것이다

내 안에 숨겨진 보석을 찾아 더 반짝 반짝 빛날 나의 미래를 위해 닦을 수 있도록 이 책을 추천 해 주셔서 #리뷰어스클럽에 감사드린다

올 한 해 변화가 기대된다

이 책을 나처럼 힘들었을 그리고 지금도 힘들어 하고 있을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당신의 뇌를 바꿔드립니다

뇌과학적으로 입증된

1. 억지로 노력하지 않아도,

2. 보다 쉽게 좋은 성과를 내는

3. 할 일은 해내면서 여유 있게 사는

4. 작심삼일을 탈출하는

위와 같은 삶을 원한다면?

무조건 열심히 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면서

두뇌유형검사를 통해서 제대로 알고

브레인루틴과 브레인명상으로 똑똑히 해내야

여유와 행복을 만끽 하는 삶을 살 수 있다고 한다

나를 바른 길로 이끌어주는 이 책을 추천한다

이 책을 읽어보자!


리뷰어스서평단으로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 된 글입니다 ^^

 

리뷰어스서평단, 자기계발, 라온북, 당신의뇌를바꿔드립니다, 강은영

#리뷰어스서평단 #자기계발 #라온북 #당신의뇌를바꿔드립니다 #강은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