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2 : 디즈니 레이디스 스티커 컬러링 2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현대인들의 많은 힐링 방법 중 하나인 컬러링이나 캘리그래피가 있다. 단순히 색칠이나 따라 쓰기에 집중함으로써 잡생각을 버리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이와 비슷하게 퍼즐이나 무언가 만드는 것도 취미로 많이 하지만 조금 더 색다른 것을 원한다면 스티커 컬러링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스티커 컬러링은 컬러링이긴 하지만 직접 색연필로 색칠하는 것이 아닌, 번호에 맞는 스티커를 하나씩 떼서 붙임으로써 그림도 완성할 수 있고 동시에 색에 대한 감각도 기를 수 있다. 퍼즐 같으면서도 블록마다 숫자가 쓰여있기 때문에 더 쉽고, 컬러링 같으면서도 이미 색 조합이 되어있기 때문에 어떤 색을 써야 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다. 그래서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손쉽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아이들에게는 현재형이지만, 어른들에게는 과거형인 디즈니 만화 주인공이 등장함으로써 지나간 동심도 불러일으키게 되고, 추억도 회상하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았다.


 스티커 컬러링뿐만 아니라, 다 쓴 스티커 종이 뒷면에는 그냥 백지가 아닌,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수제 봉투나 오려서 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참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했다. 또한 점선으로 되어 있어서 한 장씩 뜯어서 편하게 붙일 수 있으며, 군데군데 디즈니 만화의 장면들이 실려 있어서 역시 오려서 꾸미거나 붙이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