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 1 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 1
김인숙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가장 얄미운 중국이지만,

중국,일본 사이에 낀 우리나라 어린이들,

제 2 외국어로 요즘 중국어를 많이 배우기도 하구요.

'적을 알면 백전백승'

중국어는 꼭 영어,일본어와 함께

미리미리 노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장 쉬운 어린이중국어"


중국어 노출을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차 동양북스 신간

'가장 쉬운 어린이 중국어' 도서를 만나서

정말 반가웠던건 안비밀입니다^^/


책 구성: 1~3권 본책, 워크북, 활동자료,학습용DVD, QR코드


가장쉬운어린이중국어 특징★

테마별 학습으로 중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고,

패턴 훈련 학습법으로 중국어를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말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에요!

듣고,따라읽고,쓰고,말해보고, DVD 활용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오감 놀이활동이

교재 1권으로 가능하네요.


쓰고,오리고,만들고 붙이는 놀이활동을 겸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워크북이 아이나 엄마 마음에도 쏙 들었어요!

로봇 배에 단어카드를 넣고, 서로 퀴즈 내며, 

단어 익히는 활동도 아주 재미있었답니다.^^


학습용 DVD 컨텐츠구성도 알차서,

게임하며 단어알아맞추기,

챈트영상보고 따라 부르며 문장복습,

핵심문장에 단어를 대입해서

여러가지 표현으로 응용 학습을 해 볼 수 있어서,

흥미와 학습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책이네요!!

교재 구성이 지루할 틈 없이 알차서,

교재활용 내내 재미있고,

QR로 바로바로 음원 들으며,

꼼꼼하게 중국어 발음을 배울 수 있는

회화교재라서, 아이들 겨울방학 동안

활용 해 보기 참 좋은 책이네요!!

처음인데, 어떻게 노출할까 고민 중이었는데,

고민해결해서 좋아요! 아이가 재미있으니까, 저절로

학습까지 되더라구요.

아이가 아주 적극적으로 즐기고 있어요^^







워크북에 수록 된 단어카드, 문장카드,

스티커를 붙여가며 단어 노출 해보고,

워크북활동지도 아이들 재미있게 체험하며

배워갈 수 있도록 아주 꼼꼼하게 출간되었네요.

마지막 과정은 흥미진진한 동화와

익숙한 동요로 신나게 복습은 물론,

스토리텔링 중국어를 체험하면서

중국 문화나, 이야기로 중국에 대해 재밌게 알아가는

과정도 수록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처음 접해볼때

충분한 흥미를 느끼겠구나!! 싶었어요!!



정말 한눈에 보는

'가장쉬운 어린이중국어' 교재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