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엄마를 잡아라 - Marketing to Moms
마리아 T. 베일리 지음, 임승호 옮김 / 거름 / 2003년 7월
평점 :
절판
소비의 80%는 엄마들에게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신문 광고, 인터넷 광고, 카달로그를 이용해 엄마들의 시선을 잡을 수 있는 법, 엄마들이 좋아하는 이벤트, 엄마를 잡으려면 아이를 잡아야 한다는 것까지 엄마를 큰 손으로 생각해서 '대접하는 법'을 알려주고 있네요.
웹을 좋아하는 엄마들을 위해 "구매 절차를 단순화시키라" 말에 저도 공감합니다. 저도 일 년 넘게 사용해온 인터넷 쇼핑몰의 즐겨찾기 혜택을 모르고 있다가 어제 제가 놓친 것을 알아내고는 어찌나 황당하고 마음 아프던지... ^^;; 제 무지를 자책하느라 하루 종일 마음이 아팠거든요.
저같은 엄마 고객을 위해 이런 책 보시고 마케팅 하시는 분들이 엄마들을 위한 마케팅도 많이 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