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by Cine - 황신혜의 패션스타일 살리는 몸매 만들기 노하우
황신혜 지음 / 이미지박스 / 2004년 7월
평점 :
품절


요즘 SBS 2008 동안 선발 대회때문에 말들이 많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관리를 잘한 분이라고 생각은 해도 동안이라고는 생각이 되지 않더라구요. 또 매스컴을 많이 탔던 분이라 일반인이라고 하기는 좀 어려울 것 같구요.

황신혜 씨도 젊어 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세월은 속일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관리를 잘 한 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 점은 부럽고 본받고 싶어요. 부지런해야, 열성을 갖고 있어야 이렇게 관리도 잘 하는 것이니까요.

황신혜씨도 연말에 술자리나 회식이 잦을 때 운동도 제대로 못했을 때가 있었대요. 여행 가서 전신 거울로 몸을 비춰봤는데 놀랐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열심히 운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운동, 헤어 관리, 피부관리, 음식 관리까지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는 책입니다. 다이어트나 운동에 관한 책이 아니라 style에 관한 책이니 많은 부분을 조금씩 알려주고 있네요.

삐삐처럼 머리를 땋은 모습이 귀엽네요. 관리를 잘 하신 분이니 그 분의 부지런함, 프로근성을 본받아야 겠다는 생각을 하며 읽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자 신문에 배우 이미숙 씨의 인터뷰가 있었는데 그 분도 오전, 오후 세 시간씩 무려 여섯 시간이나 운동을 하신다고 하네요. 노력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나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