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1집 / I BELIEVE
이수영 노래 / 지니(genie)뮤직 / 1999년 11월
평점 :
품절


 이수영은 내가 신인시절부터 좋아했던 가수다 그리고 나는 지금까지도 그녀의 노래를 즐겨 듣고 있다. 몇년 전이였던가? 이수영의 목소리를 나는 처음 라디오에서 무심코 들었다. 누구의 노래인지도 모른채 그냥 흘러가는 라디오 속에서 처음 들었다. 그런데 그 목소리는 너무 인상적이였다.

 그래서 나는 그 뒤 매일 라디오를 틀어놓고 그 노래가 똑같이 나오기를 기다리다가 마침내 3일만에 그 노래가 신인 가수인 ' 이수영 ' 의 ' I Believe ' 라는 것을 알고 곧장 음반을 구입해 버렸던 기억이 있다.

 이수영 1집인 이 앨범은 타이틀곡부터 시작해서 전곡이 어디 하나 버릴때가 없을 정도로 좋은 곡들로 들어차 있다. 이 1집이 나온지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에 들어도 전혀 지루함이 없어서 평소에 듣기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말이다.

 이수영이라는 가수를 아는 분들이고 그녀의 노래를 한 번이라도 인상적으로 들어보신 분들에게 이 앨범을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