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맘 - 아이 낳고 더 예뻐진 맘들의 스타일 북
문정원 글.그림.사진 / 쌤앤파커스 / 201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송 정말 빠르네요~~

감사합니다.^^

 

책이 오고.. 너무 설레어서 모든일을 제치고 책장을 펼쳤습니다.

속 표지 한장을 넘기니.. 이런말이 있네요..

 

『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고,

아이가 행복해야 엄마도 행복할 수 있다는 생각을로

'엄마'라는 이름을 부담없이 즐기자.』

 

정말 너무너무 공감하고 감슴속 깊이 새길수 있는 말인것 같았어요.

겉모습만 이쁜 엄마가 아니라..

마음속 깊은곳에서 행복을 느낄줄 알고 아이의 행복으로

나도 즐거워지는 그런 삶이 진정한

엄마로써의 삶이 아닐까.. 생각해 보면서

우리 아이들을 다시한번더 사랑스러운 눈길로 바라보았습니다^^

 

차례를 슬쩍 보니~

4개의 파트로 나뉘어 있어요.

1. 스타일 맘, 마인드가 먼저다.

2. 스타일 맘, 패션을 말하다.

3. 스타일 맘, 몸매관리로 자신감을 찾다.

4. 스타일 맘, 스타일리시하게 키우다.

 

 나의 마음을 돌보고, 나의 패션스타일을 살피고, 몸매도 가꾸고, 아이까지 잘 키우는

다방면에서 멋진 엄마가 되기 위한 필수 책인것 같아요.

 

요가 사진이 나와 있어서 저는 그거 따라 하느라 정말 즐거웠어요^^

사진도 좋지만 중간중간 삽화가 참 이뻐요^^

언제 어디서든 가방속에 쏙 넣고 보기 참 좋은 책인것 같아요...^^

자랑하려구~~ 헤헤..

 

멋진엄마가 되기 위한 필요조건이 여기 다~~~ 들어 있어요..^^

자기 관리도 하면서 아이를 똑부러지게 잘 키울수 있는 책인것 같아요~~

 

열심히 잘 읽어서 꼭 스타일리쉬한 엄마가 되어야 겟어요.^^

정말 유용한 책이네요.. 이런책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진작에 봤다면.. 더 멋진 엄마가 되었을 수도 있는데...

 

나도 이제 이 책으로 다방면으로 뛰어난 멋진 엄마가 되는거다.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