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 그램툰 Come On! Gramtoon 2 - 형용사 부사 전치사 GRAMTOON is My Best Friend 2
김영훈.김형규 지음 / 한겨레에듀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come on! Gram Toon

 

만하로 영어를 배우는 책이네요.

영어를 어느 정도 배우고, 문법에 들어 가는 아이에게 재미로 읽히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만화라고해서 단순한 것이 아니라 내용이 알차요~

엄마가 읽어도 공부가 되네요^^

잊어 먹었던 것들도 새록새록 생각이 나구요~

 

등장인물들의 소개가 있구요~



 

도입 부분이 학습적이지 않아서 참 좋네요.

그렇게 어렵지 않고 자연스럽게 시작해서

아주 상세한 설명까지도 꼼꼼하게 해 놓아서 보기가 참 좋아요.



 

우리집 아이들이 사실 문법공부 할 단계는 아닌데..

내가 공부 하려고 주문을 살짝 해 봤네요.

만화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효과는 톡톡히 볼수 있어요.

내가 읽어도 쏙~ 빠지더라구요..

 

한 단원이 끝나면

요점정리와 확인 테스트가 있어서 꼼꼼한 확인이 가능하겠어요.



 

사실, 영어를 만화로 공부하는 생각을 못해봤는데.

쉽고 재미있어 좋은 생각이라고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