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뽀뽀가 싫어요! 작은 돛단배 3
나딘 몬필스 지음, 이경희 옮김, 클로드 K. 뒤부아 그림 / 책단배 / 2010년 4월
평점 :
품절


커가면서 뽀뽀를 싫어 하는 것 같은 우리 딸을 생각하며 딸아이의 마음도 훔쳐볼까 하는마음에 신청했던 책이었다.

 

책의 내용을 보면..

아이는 축축해서 뽀뽀가 싫단다.. 하지만 엄마는 어디에 숨어있든 찾아내서 뽀뽀를 한다.^^

아이는 엄마한테 이야기 한다. 뽀뽀가 싫다고..

엄마는 엉엉울어 버린다.. 꼭 나 같은 엄마다..^^

아이는 엄마에게 하트를 그려 선물한다.. 뽀뽀가 싫은거지 엄마가 싫은게 아니라고..^^

 

하트를 그려 매일 나한테 주는 우리 딸이랑 너무 닮았다.^^

4살된 우리 아들은 이 책을 보면서 나한테 이쁜 하트를 그려 준다.. 맨날맨날..^^

 

아이가 생각해낸 아이디어도 참 웃긴다..

어항을 뒤집어 쓰고 뽀뽀를 방어 하는것..ㅋㅋ

한참을 딸이랑 웃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의 대처방법이 너무 이뻤다^^

 

아이와 함께 읽으며 공감하며 웃으며 감동받을수 있는 책인것 같아서 정말 좋은 책인것 같다.

 

책을 읽고 7살 딸에게 물었다..

"은아. 엄마 뽀뽀가 싫어?"

"니~ 나는 엄마뽀뽀가 좋아~^^"

그리고 "다은이는 뽀뽀가 좋아요" 라는 제목의 책을 만들어 보기도 했다.

 

따뜻한 책을 만난것 같아 정말 좋았다..

아이를 사랑하는 부모라면.. 꼭 한번 읽어보고 아이의 따뜻한 마음을 만나 봤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