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와 베리의 가전제품 잡학사전 -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한 가전 세계에서 똑똑하게 구매하는 법
김영현 지음 / 크루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꼬와 베리의 가전제품 잡학사전>은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한 가전 세계에서 가전제품을 똑똑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친절한 책이다. 사실 가전제품은 사람의 삶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라면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사실 모두가 가전제품에 잘 알고 있다면야 좋겠지만,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잠만 자고 일어났다 하면 들어보지도 못한 신상품이 마구 쏟아지고, 꼬부랑 거리는 알파벳들이 이곳저곳에서 나타나 우리의 마음을 어지럽히기 충분하다. 하지만, 이 책 한권만 있다면 가전제품에 대해 잘 몰라도 걱정 없다. 어떤 것이 나에게 잘 맞는 가전제품인지 친절하게 설명해주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텍스트로만 연결이 되어있다면 자칫하면 지루 할 수 있는 <가전제품의 세계>를 만화로 풀어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읽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나도 초반에 제목만 보고 가전제품에 대해 배운다는 건 큰 매력이 없어 보인다고 생각했었는데, 책을 펴서 보니 만화책이었다. 그래서 아무런 거리낌 없이 단숨에 이 책을 읽어버린 건 안 비밀. 


아무리 가전제품 수명이 짧아지고 있다지만, 한번 구매하면 적어도 5년은 사용하게 되는 가전제품. 이 책을 통해 배울 만치 배우고 가서 가전제품을 고르게 된다면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좋은 제품을 고르는데 한 발자국 더 나아가 있지 않을까 싶은 마음에 <크루>의 <가전제품 잡학사전>을 추천드리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