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클렌저 175g - 175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기초제품에 비해 폼은 이것저것 바꿔가며 많이 써봤는데요,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입니다~
 

제가 써 본 폼 중에 제일 좋았던 건  

가네보 크리미솝이였는데, 

3만원정도 했던 거 같네요. 

(비싼게 좋긴  하지만..가격이나 질을 따져서 어느정도 절충을 해서 쓰고있죠..ㅋ) 

뉴트로지나는 클렌징라인이 좋잖아요~

세안 후 많이 당기지도 않고,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향도 은은한게 괜찮더라구요,  

양도 많구요,  

다시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참..저는 복합성 피부타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