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처럼 나비처럼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사랑은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것인가., 

 

그렇지 않다고 이 영화는 말한다. 

세상의 사랑 중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나를 버리는 사랑이라 생각한다. 

무명이, 아니 요한의 사랑으로 나는 

사랑이 어려운 것임을 새삼 느낀다.  

쉽지 않다.  

이 영화는 명성황후와 이별첨의 사랑이라는 틀에 놓고 이야기를 전개하지만, 

이러한 틀 이외에 우리는 그러한 사랑을 어디서 하는지 궁금해졌다. 

생각해보면 

지금 당장의 내 곁에 있는 사람에게 나는 어떠한가. 

그것부터 물어보고 싶었다. 

 

새벽 2시부터 본 이 영화는  

나 에게 묻는다.  

너의 진정한 사랑은 무엇이냐고. 

 

 

사랑,  

진한 피와 같은 색의 사랑을 느끼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한다. 

뜨거운 눈물과 피로 사랑을 표현하는 영화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