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러버스 - 카페러버라면 꼭 가야 할 카페 버킷 리스트
@_cafelover_ 지음 / 나무수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친구들과 만날 때면 예쁜 카페를 찾아가곤 한다.

카페투어를 좋아하고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읽어보면 좋을 책 카페러버스.

 

 

 

 

파워인스타그래머가 소개하는 일본, 발리, LA, 스페인 등 해외의 카페와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이 생각나는 해쉬태그로 된 목차가 눈에 띄는데, 이런 컨셉의 카페를 좋아한다거나 메뉴를 좋아한다면 목차를 보고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

* 민트색 책자는 별책부록으로 한국어판에서만 만날 수 있고 음료 할인 쿠폰이 들어있다 

 

 

 

 

거기다 예쁜 책갈피까지!

 

 

 

 

카페러버스의 하루.

인생샷 팁과 함께 카페 142곳의 멋진 인테리어와 플레이팅, 포토스폿까지 볼 수 있는데 사진이 너무 예뻐서 따라 찍어보고 싶기도 하다.

 

 

가게 이름 아래에 적혀있는 페이지를 펴보면 주소와 운영시간, SNS 계정 등을 알 수 있다.

카페 창업을 생각 중이거나 바리스타라면 핫플레이스의 컨셉과 인테리어, 메뉴에 대해서 배울 수 있을 것 같고 홈카페를 즐긴다면 플레이팅을 따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블로그를 하기 전부터 함께 한 시간의 기록 겸 카페에서 사진을 찍곤 했는데 요즘은 카페투어가 새로운 취미가 된 것 같다.

새로운 장소에서 만나는 새로운 메뉴들.

거기다 인생샷까지 건진다면 또 하나의 추억이 되지 않을까?

 

 

 

 

저자들의 인터뷰

 

 

 

맛있어 보이는 음료, 음식 사진과 함께 저자들의 패션 센스에도 눈이 간다.

카페에 갈 때 옷을 정하고 가기도 네일에 신경 쓰기도 한다고!

 

 

별책부록

부록 cafe lovers in seoul에서는 휴대용 지도와 국내 인스타그래머가 추천하는 국내외 카페들을 볼 수 있다.

 

 

쿠폰은 맨 마지막 장에 있고 2019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신상 카페를 찾아다니며 카페투어를 좋아한다면 읽어보면 좋을 책 카페러버스.

어떻게 하면 메뉴가 더 잘 나오는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지 꿀팁도 배울 수 있어 SNS 활동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 카페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 나무 수 출판사 서포터즈로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