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1순위 - 나는 나에게 내 인생만큼 소중한 존재
김다솔.명지연 지음 / 강한별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나는 나의1순위'책을 읽으면서...
《책 내용 소개》(책 내용 스포🤐)
독서모임에서 처음 만난 김다솔,명지연 두 작가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가 담긴 에세이 책으로써
독서, 사랑, 우정, 직장, 취미, 취향, 일 등 다양한
주제들로 서로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질문하고 답하는 인터뷰 방식으로 쓰여져 있어서 책을 읽는 내내 같이 대화를 나누는 기분이었어요.

책을 읽고 난후엔...
나는 내 인생에서 몇 순인지?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지?
내가 싫어하는 것은 무엇인지?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게 무엇인지
내 마음을 들여다보게 해주는 책이네요.

삶을 살면서  많은 변수 속에서 나를 잘 챙기고,
나를 보듬기는 쉽지 않은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제라도 늦지 않았으니 좀 더 나를 아껴주고,
내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되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 딸에게도 자신을 아끼고 챙기고 사랑하는
그런 사람이 되라고 말해주었답니다~😊

🏷 여러분들도 꼭 읽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