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 - 하루 한 장 나만의 정원 그리기 수채화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경향BP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단에 당첨되어 받게된 나의 첫 가드닝 수채화 컬러링북!

컬러링북은 많지만 수채화 컬러링북은 이번이 겨우 2번째..! 도근도근

내지 질이 좋다는 설명글에 엄청 두근거리면서 기다렸어요!


 



하드커버지와 양장으로 매우 도톰하고 질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내지 질 증말로.. 댑악..👍..

추후 첨언하겠지만 그림 그릴 때 물 조절 실패해도 다 먹어줘요 ㅠㅅㅠ 코튼 함유량도 좋고 그램수도 높은 것 같아요 이걸 내지로 쓰다니.. 근데도 가격이 13500원이라니.. 진짜 납득 불가능



 


 


 

그림 그릴 때의 FAQ와 함께 수채화 연습할 수 있는 컬러 차트도 함께 있어요!

컬러차트 종류도 여러단계인 게 진짜 작가님이 아주 꼼꼼하신 분이신 듯


 



그리고 워밍업으로 갑자기 버섯이 등장..! 두둥..

..

누가 생각나네요 ㅋㅋㅌㅋㅋㅋ

사실 사이즈가 세밀하다보니 초보자에겐 추천하지 않지만 수채화에 재미들렸다면, 혹은 왕년에 그림 좀 그려봤으나 손이 굳어서 뭘 그려야할지도 모르겠고 감이나 잡아야겠다!! 하시는 분께 왕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도안들이

2장씩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솔직히 한 장 있으면 뒷면 망칠까 걱정도 되고 아까워서 예쁜 도안은 손이 안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쟁임러)

2장씩이라 행복했어요.. 부담없이 컬러링 가능!

 





제가 칠해본 건 이 두개예요!

붉은 열매랑 해바라기☆

대비가 큰 걸 좋아하다보니 사진으로 찍으니까 채도도 그렇지만 대비감이 정말로 뿜뿜하네요

여튼 왕예

오랜만에 물감으로 사부작하니 넘 즐거워요..

진짜 퇴근하자마자 날라와서 택배 뜯고 저녁 9시 까지 컬러링만 했어욬ㅌㅌㅌㅋㅌㅋㅋ



별 것 없는 해바라기 과정샷..!

색연필이나 젤리펜 흰색도 있었음 더 완성도 있게 가능했을 것 같아 살짝 아쉽네요!

여튼 해바라기 잎사귀 채우다 물조절 실패해서 이걸 휴지로 퍼야하나 말아야하나 오질나게 고민했는데 다행히 종이가 다 먹어줬어요.. 그정도로 종이 질 좋으니까 혹시라도 종이의 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참고하세요!!!

진짜 수채화 컬러링하기 좋은 종이!!!! 굿!!!!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