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로 그리는 고양이 손그림 - 람지가 알려주는 참 쉬운 일러스트와 굿즈
이예지(람지) 지음 / 솜씨컴퍼니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일단 종이완충제에 쌓여서 들어있었는데 환경을 생각하는 것 같아서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박스 포장 덕에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




아니 소개글 보는데ㅠㅠㅠ 작가님 소개보다 먼저 눈이 가는 귀욤뽀짝 프로필..ㅠㅠㅠㅜㅜㅠ
흐엉 안마의자라니ㅠㅠㅜ 물방울퍼프라니ㅠㅜㅡㅜ 귀여워..



이 책 특징이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 뿐만 아니라 그렇게 그린 그림들을 이용해서 직접 굿즈를 만드는 법도 설명을 해준다는 건데 그래서 그런지 프롤로그에 이렇게 완성품 스티커 사진도 같이 있더라고요 !!



이렇게 간단한 컬러링 방법도 알려주더라고요 !



제가 가장 먼저 눈이 간 친구는 이 계란빵 !

이 친구 그리겠다고 찜꽁했어요 ㅋㅌㅌㅋㅌ




이이렇게 친절하게 한 단계씩 어떻게 굿즈들을 제작하는지 + 유의할 점은 무엇인지 나와있어요!






가장 마지막에 이렇게 컬러링북도 있더라고요..♡

여기에 할까 혹했는데 빼박 망할 것 같아서 a4 용지 찾아서 그려봤어요 ㅋㅌㅋㅋㅌㅌ





그건 참말로 옳은 선택이었습니다.. 진짜.....

이사 준비중이라 제 색연필을 몽땅 이삿짐에 넣어버려가지고 ㅠㅅㅠ 동생 거 다이소색연필로 그렸는데.. 진짜.. 막 울화통이 ㅋㅌㅌㅋㅋㅌ ㅠㅜㅜ

아니 그리면 그려져야지 흔적만 남고.. 색연필이 코팅이되어가지고ㅠㅠ 빤딱거리기만하고 안나와요 색이 ㅋㅌㅌㅋㅌ ㅠㅠㅠ 명암 넣으려고해도 그림이 거부하더라고요.. 어이없어...


그런데 이런데도 왕귀여운 그림들이 탄생했어요..! 아니 진짜 넘 귀엽습니다..

담에 열심히 그림 그려서.. ♡ 말씀해주신 팁대로 굿즈 한 번 만들어보려고요!! (무테..♡ 하튜)


귀여운 고양이 최고입니다
귀여운 게 세상을 구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