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나 1 - 애장판
라가와 마리모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2년 4월
평점 :
절판


너무 귀엽다!! 너무 깜찍하다!! 너무 사랑스럽다!!!이 책을 읽으면서 수시로 든 생각이었다. '아기와 나'에 등장하는 수많은 아기들의 몸짓 하나하나, 말투 하나하나가 나에게 그런 생각이 들게끔 하는 '원인'이었다. 커다랗고 똘망똘망한 눈망울, 자그마한 코, 올망졸망한 입을 가진 조그맣게만 보이는 '애기'가 자신을 귀찮아 하는(나중에는 이 형이 동생을 끔찍이 아끼게 되지만) 형과 함께 지내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아기와 나'라는 작품은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유명한 작품이었다. 그리고, 드디어 그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최근 아기와 나 애장판이 출간된 것이다.

솔직히 팬의 입장으로 말하자면 아기와 나의 애장판이 출간된 것은 굉장히 기쁜 일이다. 좀더 좋은 종이와 표지위에서 귀여운 애기를 볼수 있으니깐. 하지만 겉이 어쨌든, 아기와 나의 변함없는 그 예쁜 스토리는 항상 보고 싶은 다정스런 이야기이다. 정말 꼭 추천하고 싶은 예쁜 이야기 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