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컬러링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비의 매직하우스 책을 무려 4권이나 받았어요!!

딸아이가 요즘 스티커북, 컬러링북, 오리고 자르기 책 등 너무너무 좋아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는데 심지어 좋아하는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이라니 저도 책받고 너무 신이났지요😆


4권 다 너무 알차고 좋은데 특히나 요 컬러링북이 아이가 유독 좋아하더라구요~!


먼저 개비의 매직하우스의 등장인물들에 대한 소개도 간략히 넣어주었네요~ 


아이랑 등장인물 소개 부분에서만 10분 이상을 조잘조잘 하게 되서 시간 보내기도 참 좋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말이 많아져서 원... 이런걸로 시간 보내는거 너무 소중합니다ㅋㅋㅋㅋ


먼저 틀린그림찾기, 다른그림 찾기가 있어요

제 딸은 네살인데 어려워 하더라구요?ㅋㅋ

제가 중간중간 힌트 줘가면서 맞추니 금방 찾긴 했어요

나름 디테일 하고 은근 찾기 아렵게 되어있어서

연령이 좀 있는 아이들도 충분히 즐길수 있겠더라구요


다음은 보기에 모양이랑 같은 그림을 찾는건데

이거 다른데에 쉽게 없는건데 여기엔 몇몇곳에 나오더라구요!

제딸은 똑같은 그림자 찾고나서 그림도 위에 그리더라구요|


또 숫자따라  줄 연결해서 잇는 액티비티도 있어요

요즘 딸이 두자리수 읽기까지 완벽히 진행중인데

요정도는 껌이죠 ㅋㅋㅋ


아! 이것도 좀 신기했어요~

같은 패턴찾기! 워크북 종종 사다 해봤지만 이런것도 좀 새로웠어요~ 이건 좀 어려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나 제일 좋아하는 색칠하기 !!

어래 딸아이가 그림 그리는 것도 사진 올려놓았는데 참 즐거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스티커도 모양이 다양하고 부준부분 그림 찾기 스티커도 있고 스티커 뜯는거만으로도 즐거워 하는 4세죠 뭐 ~ㅋㅋㅋ



집중해서 틀린그림 찾고있는 딸내미!ㅋㅋㅋㅋ

집중력 좋았어요 아주 칭찬해~


선긋기도 얼마나 꼼꼼하게 잘 하던지~

언제 이렇게 컸나 싶네요 ㅠㅠ



나름 진지하게 직선도 잘 긋죠? ㅋㅋㅋ 네살인데 이정도 칭찬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제 도움을 많이 받긴 했지만

요즘 한가지 색 말고 다양한 여러가지 색으로 알록달록하게 색칠하는 법 연습중이에요~ 좀 무섭게도 보이지만 ㅋㅋㅋ

색칠하기 참 좋아해서 즐거운 활동 했어요^^


마지막으로 동생이랑 같이 오리고붙이기 활동까지 마무리!

너무너무 알차고 즐거운 워크북 개비의 매직하우스 컬러링북 활동하게 되어 너무 즐거웠어요



"업체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