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브레드 브런치 카페 레시피북
강호동.진리.오주미 지음 / 유나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감사하게도 오븐앤조이에서 진행하는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그것도 너무너무 읽어보고 싶었던

라라브레드 브런치 카페 레시피북!!

                                                            

라라브레드가 이렇게 매장이 많은줄 몰랐는데

생각보다 많은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더더욱 기쁘네요 이 레시피북을 겟하다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음식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전 특히나 파스타 부분이 너무너무 보고싶었는데

캬~ 진짜 종류도 다양하고 설명도 잘 되어 있는 레시피 북이에요

 

                                                             

가볍게 생각할수 있는 쥬스류도 같이 레시피북에 포함되어 있어서

읽어보고 어떻게 더 맛있게 만들수 있는지 팁을 얻는데 유용했어요!

    

 

 

 

                                                         

우선 레시피북 안에 사진들의 색감이 다 너무 예뻐요!

산뜻하고 싱그럽다고 해야할까요?

뭔가 곧 찾아올 봄이랑 어울릴 브런치 를 머릿속에 상상할 수 있게 만드는

싱그러운 브런치 레시피북 이더라구요~

   

 

                                                          

실제 브런치카페 에서 사용하고 있는 레시피를 내가 직접 보고 읽고 있다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집에서도 아이들 자주 만들어 줘야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벌써 만든 음식들도 몇가지 되구요

재료들이 구하기 어렵거나 한것들이 아니라 굉장히 간단하면서 어렵지 않더라구요

 

 

                                                             

보기만해도 군침 떨어지는 저 달달한 조합들 ㅋㅋㅋㅋ

저녁인데 배가 고프네요...

그림만 보고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레시피 재료들의 목록이나 만드는 방법들 쓰윽 눈으로 훑으며

머리속에서 음식 만들어 보는 상상도 해보고~

힐링되는 시간이에요

 

 

                                                             

식사로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나, 파스타 부터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쥬스, 베이커리 등 레시피가 다양해서 굉장히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레시피북이더라구요~

읽는 내내 너무 기분좋고 힐링되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