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상상하는 대로 / As I Imagine
윤금정 지음 / 맥스밀리언북하우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소개글을 보고

아이에게 너무 읽어주고 싶은 책이다 싶었어요~

아이와 아직 함께 잠을 자고 있는데

언젠가 아이와 잠자리를 분리시켜야 할 시기가 온다면

어떻게 어떤식으로 분리를 시켜야 할지 고민하던 찰나에

아이에게 읽어주면 좋은 책일 것 같아 좋은 기회에 참여해 보았어요^^

책의 내용은 생각보다 심오하고 깊이있는 내용이더라구요~

지금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는건 굉장히 어렵지만

내가 어릴때 이 책의 내용처럼

저런 무서운 상상을 했었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 아이에게 읽어주면

참 좋은 책이 되겠구나 싶은 생각을 했어요

무서운 공룡들이 나타난다는 내용과

무섭고 어두운 그림을 보여줌으로써

효과는 더 극적인거 같았어요

아이가 그 부분들은 조금 겁내 하는 표정도 짓더라구요^^

그치만 반대로 온화한 표정을 지은

공룡들 그림이 나올때는 활짝 웃으며

책을 즐기는 모습도 보았어요^^

그림의 표현이 둥글둥글 하다고 해야할까요?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보는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마치 이 책을 아이에게 읽어주고 잠이 들면

저에게도 저런 예쁜 공룡이 찾아오는 꿈을 꿀거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어요^^

이 책의 겉표지 그림인데

개인적으로 이 책 속지들 그림중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온화한 표정의 핑크색 공료인데 ㅎㅎ

그냥 마음이 따뜻해지는 표정을 하고 있는것 같아서

엄마가 딸아이를 품고 있을때의 모습 같았어요

괜히 저의 모습을 보고 있는것도 같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맨 마지막장의

아이의 멘트처럼

이제 곧 잠자리를 분리 시킬 딸아이에게도

좋은 책이 되었던거 같아서 참으로 기분좋은 도서였어요~

아이에게 힘이 되어주는 책은

언제 읽어주어도 기분좋아지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