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 있어요 아이노리 세계 그림책 8
미야니시 타츠야 지음, 이정연 옮김 / 아이노리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노리 출판사의 책들은 대부분

아이 읽어주기 참 좋은것 같아요

글, 그림 미야니시 타츠야 책을

이전에도 한번 리뷰 했었는데

비슷한 맥락의 그림들과 글 이어서

아이에게 연속으로 이어 읽어주기

참 좋은것 같아요

걷고 있어요 이 책은

다양한 동물들, 유령? 곤충 들이

걸어가는 모습을 표현하여

아이에게도 호기심을 자극 해 주는것 같아요




그림이 참 예뻐요~

색도 선명하고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항상 나오는 개미 ㅎㅎ

개미는 저렇게 무리지어 가도록 그림을 그려주시더라구요?

개미들이 대부분 집단 생활을 하고

집단활동을 하는것도 표현해주는것 같아요

쫄래쫄래, 아장아장 이라는 표현과

달콤한 것을 찾아

라는 말이 참 듣기 좋아요



 

꽃게도 있는데

태어나서부터 옆으로 걷고 있다는 말이 참 귀엽죠?

그림도 거부감 없이 귀엽게 그려주는거 같아요^^



 

이 유령은 조금 예상 밖이지만

ㅎㅎ유령이 흐물흐물~ 걷지 못하는

다리가 없어 걷지 못한다는 내용을

귀엽게 표현해 주었네요~



 

아 이것도 좀 의아했어요 ㅎㅎ

바퀴벌레 ㅋㅋㅋ

아이에게 다양한 동물, 곤충을 접하게 하는것 같아서

재밌었어요 ㅋㅋㅋ

바스락바스락, 살금살금

걷고있죠

사람에게 걸리지 않기 위해 ^^



 

이번 그림책에는 접었다 폈다 하는

공룡 그림도 있어요

아이가 이부분 정말 좋아해요~

역시 아이들은 액티비티한걸 좋아하나봐요

아니 이 한장 넘기는 것도 액티비티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펼치면 공룡이 크게 등장해요~

아이노리에서 출판하는 이 작가님 아이책은

항상 좋은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책 리뷰 할수 있어 참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