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mania 2004-02-12  

이거야 원~~니가 이글을 볼지 모르겠다....
니가 준 책은 잘 읽었다...솔직히 난 이런 쟝르의 책 처음 접했다

대학 입시 공부에 찌든 내가 무슨 무슨 견문록하면 생각나는게 기행문

밖에 더 있겠냐??ㅋㅋ

맨날 불국사 갔다온 석가탑,다보탑 얘기나오고 한라산 갔다온 얘기나오는

언어영역 지문이나 읽기 싫어서 마지 못해 읽었지....사실 이 책 읽고

내가 책을 참 안 읽는구나 느꼈다

니가 쓴 독후감 보면서두 느끼구......그래서 이제는 공부도 열심히하고

틈날때 책도 많이 읽기로했다...ㅋㅋ잘 지킬지는 몰라두 암튼 잘 지킬껴!

원래 어렸을때부터 글 읽는게 싫어서 남들 다 읽는 만화책도 안봤거덩ㅋ

아~~~~~~~~~~이 책보니깐 자기가 하고 싶은 공부를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부럽더라...하고 싶은 공부를 하기위해서 하기 싫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이 현실이 싫기도 하고...ㅜ.ㅜ

내가 또 언제 여기 와서 글을 올리지 모르겠다...................................
.......................................빨리오길..............................빠이~~~~!

 
 
픽팍 2004-02-12 12: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화책도 안 보다니 독한 녀석, 명작 유리가면을 읽으면서 만화에 눈을 뜨길 바란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