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팀) 4집 - Love is..
팀 (Tim) 노래 / Kakao Entertainment / 2007년 10월
평점 :
품절


원래는 우리 시경씨 음반하나 사려고 주문을 하다 보니

팀씨 음반이 새로 나왔길래 혹하고 샀는데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어요ㅠ_ㅠ

타이틀곡도 물론 좋지만 제가 원래 잔잔한 발라드종류를 좋아하기에

저는 소울음 이런건 싫어하거든요

그중에서도 저는 영어로만 부른 Walk on water이노래 너무 좋아요

종교적인 노래인거 같지만..사실.. 그냥 무슨 뜻인지 모르고 들어도 너무 감미로운

눈물이 찔끔 나는 듯한 뭔가가 있는 노래

기대했던것보다 너무 곡들이 좋아서 대 만족이에요!!!

다음에도 꼭 사겠어요 ㅋ

팀5집 기대하겠어요 ㅋ 우리 시경씨 정규앨범도 빨리 나왔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