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플렉스 네츄럴 케어 왁스 - 90ml
나드리
평점 :
단종


미장센은 다 좋은데 향이 너무 강해서 머리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미샤에서 사봤던 왁스도.. 스킨푸드에서 사봤던 왁스도 다 머리 아파서 동생들 다 줘버리구 전 왁스를 아예 안쓴답니다.

그러던차에 남동생이 쓰던 왁스가 다 떨어졌다고 하나 구입해 달래는데..

저는 제가 쓰든 남이 쓰든.. 일단 가까이 생활하는 사람이라면 강한 향은 질색이라..

제맘대로 이걸 골라버렸다지요..ㅋ

받아보니 오.. 아니나 다를까 세팅력 꽝... 왁스 같지 않고 젤 같은 질감.. 광택우수..-_-;;

남동생의 짧은 머리에는 어울리지 않는 왁스...

덕분에 한소리 들었다지요..ㅋㅋ

근데 향은 그다지 독하진 않네요..

정말 개인적인 소망은 스타일링 제품은 향이 없든지.. 아니면 아예 은은하게 바꾸었음 하는 소망이..ㅠㅠ

여튼.. 함 써보니 웨이브 머리엔 딱이더라구요..

윤기도 나고.. 촉촉한 것이...ㅎㅎ

남동생이 그닥 까다롭진 않아서 쓰긴 쓰는데 저나, 제 여동생이 틈틈히 쓰게 될 제품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래도 향은 좀더 어떻게 연하게 안될까요? 정녕???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