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브이라인 쉐이퍼 페이스 슬리밍 크림 + 휴대비비 2종 추가증정
젠피아
평점 :
단종


[용기] 일반 마사지 크림 제품과는 상당히 다른 생김새를 가진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키 브이라인 쉐이퍼 페이스 슬리밍 크림처럼 펌프 타입 형식의 마사지 크림 제품은 처음 봐요. 괜찮네요. 필요한 양만큼 적당량 덜어 사용할 수 있고, 펌프 타입이어서 여느 마사지 크림 제품보다 훨씬 깔끔하게 쓸 수 있거니와, 뚜껑까지 있기 때문에 더욱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마음에 듭니다.

용기 소재는 유리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소 무거운 감이 있습니다. 색상은 전체적으로 흰색이라 굉장히 깔끔하고 맑은 느낌이구요.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요 시크릿키 브이라인 쉐이퍼 페이스 슬리밍 크림의 용기, 마음에 들어요.

[용량] 보통의 마사지 크림을 생각했을 때, 50g이라는 용량은 결코 적당하다거나 많은 편은 아니예요. 사실... 적은 편입니다. 더우기 얼굴과 목에 함께 사용하는 제품인데, 상당히 빨리 쓰지 않을까 싶어요. 용량 면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게 사실입니다.

[향] 향이 참 좋아요. 향긋한 장미향이 솔솔 풍기는 게, 정말로 마시지 시 기분을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은은하게 풍기는 매혹적인 장미향, 반할 만한 향이예요.

[발림성] 명색이 마사지 크림인데 발림성이 좋지 않다면 그거 참 난감한 일일 겁니다. 이 제품 발림성 아주 좋아요. 부드럽고 매끄럽게 잘 펴 발린답니다. 적당량으로 원하는 부위를 바르는 게 손쉬운, 마사지하면서 바르기에 부담 없는 좋은 발림성을 가진 제품이예요.

[사용감] 우선 자극적인 감을 느끼지 못했달까... 순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유수분 함량이 적당하다 싶은, 일반적인 마사지 크림처럼 유분기 가득한 그런 사용감이라기보다는 촉촉하면서 매끄럽다 싶은 사용감이예요. 그래서 그런지 세안 후의 느낌도 개운하구요. 한 마디로 물로 잘 씻겨내려간다는 거죠.

[효과] 사용할 당시부터 촉촉한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거든요. 그만큼 수분 공급이 잘되는 제품이란 생각이 들어요. 영양 공급도 괜찮게 되는 것 같구요.

피부 쉐이핑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단기간 사용해서 확 나오는 효과가 아닌지라 아직은 뭐라 말할 단계가 아니라는 생각이예요. 하지만 수분 공급이나 영양 공급이 괜찮다 싶으니 피부 쉐이핑 역시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어요. 실제 약간씩 피부가 탱탱해진다는 느낌이기도 하구요.

[트러블] 일단 자극적인 제품이 아니고, 트러블 반응도 없었습니다. 제 피부와 잘 맞네요.

[총평] 시크릿키 브이라인 쉐이퍼 페이스 슬리밍 크림의 타이틀이 ‘브이라인 쉐이퍼 페이스 슬리밍’이지만 아직은 피부 쉐이핑 효과가 크게 나오지는 않았구요, 앞서 말했듯이 이것은 시간을 좀 더 두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대신 현재로써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이 잘되는 제품이고, 자극적인 제품도 아니고, 사용감도 좋고, 여러 면에서 만족스러워요. 앞으로 피부 쉐이핑 효과가 뚜렷이 나와서 더욱 큰 만족감을 느끼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시크릿키 브이라인 쉐이퍼 페이스 슬리밍 크림,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