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페이스 클린징 워터 - 210ml
이글립스
평점 :
단종


한 자 한 자 정성스레 손수 적은 엽서 한 장, 감동으로 시작하는 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 & 페이스 클린징 워터와의 만남이었습니다. 진심어린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같이 보내주신 콜라겐 에센스 마스크도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케이스] 전 이렇게 생긴 케이스 디자인은 처음 봤어요. 디자인이든 사용 방법이든 굉장히 특이하네요. 그냥 화장솜 턱 올리고 난 뒤에 툭 눌러주기만 하면 클린징 워터가 화장솜에 묻어 나오다니, 신기하기까지 합니다. 아, 양 조절이 쉬워요. 한 번의 펌핑마다 적당량이 있거든요. 필요한 양만큼 펌핑 횟수 조절만 하면 되니까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아이디어가 상당히 돋보이는 케이습니다.

[향] 향은 장미향인데요, 은은하게 맡아지는 장미향에 즐거운 클린징 타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사용감] 클린징 워터란 제품으로 클린징을 하고 나면 으레 당기지 않나요? 하지만 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 & 페이스 클린징 워터는 예외였습니다. 말 그대로 촉촉했어요. 피부가 당기지도 않았구요. 이게 또 끈적거리는 느낌 없이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답니다. 사용감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아닐 수 없어요.

[효과] 클린징 정말 깔끔하게 잘되는 제품이예요. 진한 메이크업이든 몇 겹을 덧바른 마스카라든 그냥 슥 스치기만 하면 지워지더라구요. 더 중요한 건 바로 '깔끔하게' 지워진다는 건데요, 지저분한 클린징이 아니라 깔끔한 클린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클린징 능력이 좋으니 자극적이지는 않나? 아니예요, 자극적인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무반응 있죠? 그래요, 무반응이었어요. 이건 자극이 없었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거죠.


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 & 페이스 클린징 워터 정말 마음에 듭니다. 깔끔한 클린징도 할 수 있고, 클린징 후에도 피부는 촉촉하고, 자극도 없고. 제품 너무 괜찮아요. 이글립스는 어떻게 제품 하나 하나를 알아갈 때마다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제품부터 시작해서 이글립스라는 브랜드 자체가 깨물어주고 싶을 만치 사랑스러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