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옥보향액 기획세트(무스타입 여성청결제) - 200ml+55ml
(주)세화피앤씨
평점 :
단종

전 옥보향 여성 청결제가 한방 제품이기에 보통 한방 제품에 갖는 이미지를 연상하고 받아지는 느낌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박스에 큼지막하게 적혀진 '사랑합니다'라는 글씨나 깔끔하게 싸여진 포장지, 엽서는 그런 것들과 거리가 멀었습니다. 의외... 기분 좋았어요.
[케이스] 케이스가 한방 여성 청결제와 딱입니다. 여기 여성 청결제 색깔이 연한 에메랄드, 우리네 말로는 옥색이잖아요. 한방이 주는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면서 느낌이 좋더라구요. 용기 자체도 한 손에 잡히는 부피와 디자인이라 사용하기 편한 게 마음에 들구요. 왜 몸체가 뚱뚱한 디자인은 한 손으로 잡아서 펌핑하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바닥에 놓고 눌러 써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죠. 옥보향은 그런 의미에서 아주 괜찮았어요.
[향] 향은 간단명료하게, 인삼향입니다. 강도는 쎈 편에 속하구요.
[제형] 거품이 매우 풍부하면서 부드럽기도 한 게... 보슬보슬한 느낌이예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거품이라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이런 거품이 느낌이 좋거든요.
[사용감] 전 좀 많은 양을 펌핑해서 써야 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적은 양만 펌핑해도 씻고 싶은 부위 전체를 부드럽고 기분 좋게 씻을 수 있더라구요. 느낌은 예상했던 것처럼 거품 느낌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씻을 때 마사지하고 있으면 얼마나 부드러운지 모릅니다. 손에서 느껴지는 감촉이나 씻고 있는 부위에서 느껴지는 감촉 모두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쏴하거나 시원한 느낌이라... 저는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사람따라 다른 건가? 아무튼 쏴함이나 시원함은 없었구요, 대신 씻고 난 뒤에 개운한 느낌은 많이 들더군요.
[효과] 일단 여성 청결제란 이름에 걸맞게 청결한 관리가 잘되는 제품 같습니다. 세정 자체가 잘되는 제품이었구요, 세정한 뒤에 물로 씻어낼 때도 잘 씻어졌어요. 그리고 다 씻고 난 뒤에 개운한 느낌이 많이 드는 게 깨끗해진 기분을 상당히 많이 들게 해주더군요. 옥보향 여성 청결제, 제품 괜찮더라구요.
[총평] 그동안 실망한 여성 청결제 숫자가 결코 적은 편이 아닌지라 이번 옥보향 여성 청결제도 반신반의하면서 썼는데요, 아주 만족합니다. 케이스, 향, 제형, 사용감, 효과 모두 흡족한 마음을 들게 해줬어요. 주변에 추천 많이 해야겠습니다. 좋은 제품 저만 알고 있기에는 아깝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