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정품]보드게임 로보77
amigo
평점 :
절판


제가 이거 알라딘에서 15000원에 구입해서 받아봤거든요,

근데 국어판도 아니고 영어판인데요,

다행히 기존에 사용법을 알고 있어서 게임을 즐길수있지만요.

제가 어느날 Y라는 곳에 같거든요, 그런데 국어판으로 팔더군요.

그것도 정말 황당했던것은 11000원에 말이죠 ㄱ-

이게 뭡니까? 알라딘 믿고 사는건데,

더 욱이 그런것은 , 제가 이벤트할때 50000원 넘으면 '레이지' 준다고 그래서

로보77이랑 클루 사고 3000원 쿠폰 써서 51000원으로 맞췄거든요.

물론 제가 할인쿠폰을 쓴게 잘못될수도 있지만.

최소한 그전에 그런점을 방지하기위한 점을 적어놓으셔야지요.

썰렁하게 그냥준다고 해주면 다입니까?

아니면 좀 GIFT샵에 대한 사전 공지나 그런점을 주시던가요.

이번일로 저는 몇년전 부터 인터넷서 책살때는 알라딘에서 구입해왔구요

제 몇년전 학교선생님 께서도 알라딘에서 구입하셨다해서

가입하기전에 인터넷에서 아버지가 사기 당하신 적도 계시고 했지만

믿고 가입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왔는데,

믿음문제가 왜 서비스문제 되 있는지는 더 잘아시리라 짐작이갑니다.

저도 이런일로 이런글을 쓰게 되서 그다지 좋은심정은 아닙니다만,

단지 제가 바라는점은 앞으로 더 좋은 그런문제들이 개선되는 알라딘이

되기 원한다는 것 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기프트팀 2006-07-28 14: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은품 누락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드게임은 생산국에 따라, 영문판인지 한글판인지에 따라
가격에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영문판이 좀더 비싼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앞으로는 보드게임 상품에 영문판, 한글판 여부를 기재하여
고객님이 구매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