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스토이 단편선 2 - Classic Letter Book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지음, 권희정 옮김 / 인디북(인디아이) / 200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톨스토이란 사람을 알지 못한다.. 그 유명한 책들도 읽지 못했으니까.. 읽을 책이 없어서..그냥 한권 집어들었었다.. 손에서 놓여지지 않았다.. 다 읽고 느껴지는건 아쉽다였다.. 맛있는 음식이 모지란단 생각이 들었다... 머릿속에 아무 생각은 안나지만... 다만 가슴에 남았다...이야기 자체가 아니라.. 음..머라 말하기가 힘들군....음... 재미있었다는 책이 아니라 남는 책이다.. 이책은..그래서 지금 나는 톨스토이에게 반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