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마시는 홍초'가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대표 식초음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철저한 위생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출시 당시 음용식초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은 마시는 홍초는 이제 국내 시장을 뛰어넘어 해외에서도 그 활약이 두드러진다. 맛과 기능적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세계 6개 대륙에 진출했다. 현지 한인 마트에서 시음행사를 여는 등 세계인의 건강음료로 자리잡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즉시 반영하기 위해 우수한 연구진과 시설을 확보한 연구소를 갖추고 있다. 또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 인증을 받은 최첨단 설비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방식의 제품들과는 달리 직접 생산해 먹을 수 있는 안전성을 확보했다.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음용 식초류를 선도하고 있는 청정원 마시는 홍초는 맛과 용도를 다양화해 석류,복분자,블루베리,매실,체리,홍삼,백년초,오디 등 8종의 다양한 원물과 다양한 규격으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탄산음료와 커피를 선호하던 고객들이 점차 건강을 고려함에 따라 마시는 홍초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