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도에서 살아남기 1 서바이벌 만화 과학상식
포도알친구 지음, 한현동 그림, 이정모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똥이야기에서부터 시작되는 하수도에서 살아남기 시리즈 1권입니다.
살아남기 시리즈를 다른책도 몇권 봤는데, 역시 재밌네요. 초등 아이도 재밌게 읽더라고요.
특히 상수도, 중수도, 하수도 등 우리에게 물을 공급해주고 사용한 물이 빠져나가는
중요한 정화시설에 대한 부연설명으로 아이의 호기심을 해결해 줘서 좋았어요.

가끔 백화점에서 중수도가 쓰이는 경우를 보긴했는데, 중수도 라는 단어가 있다는건
처음 알았어요. 어른도 같이 보면 상식이 늘어나는 재밌는 책이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