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마스터스 2 - 신비한 도서관과 아라비안나이트 스토리 마스터스 2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에구치 나쓰미 그림, 김난주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난번에 스토리 마스터스 1 출간 때 읽어보고 재밌게 봤던 책인데 이번에 좀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신비한 도서관과 아라비안나이트 이야기로 2권이 출간되었어요. 그림체는 좀 무섭기도 하지만 스토리가 워낙 재미있어서 아이랑 같이 술술 읽을 수 있는 책이에요.


물론 초등 저학년이 보기에는 글밥이 많은 편이라 저는 같이 읽어보는 편이고요. 1편에 이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꼭 1권 보고 2권 봐야 하는 건 아니에요. 마왕 구라이몬이 도서관 속 책 속 이야기의 중요한 부분인 키파트를 훔쳐 가면서 소스케가 키파트를 찾아서 동화 속 이야기를 되돌려놓는게 메인 스토리에요.


악당 아메노까지 합세해서 좀 더 강해진 마왕이지만, 소스케라면 당연히 해 낼 수 있겠죠. ㅎㅎ 판타지 동화라서 매번 읽던 책들과 장르가 다르니 아이도 재밌어하더라고요. 스토리마스터스2 에는 흥미진진한 천일야화 이야기로 스토리가 진행이 돼요.


1편에서는 헨젤과 그레텔 이야기의 키파트를 빼앗기며 스토리가 완전히 다르게 펼쳐졌었는데요. 소스케가 결국 여러 시행착오 끝에 원래 이야기를 복원하는데 성공했었죠. ㅎㅎ 이번에도 마왕 구라이몬이 키파트를 훔쳐 가고 소스케는 스토리 마스터와 함께 키파트를 찾아 나서게 돼요.


이번에는 꼬일 대로 꼬여버린 천일야화의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 신드바드 모험 이야기까지. 아이랑 보면서 롯데월드에 있던 신밧드의 모험이 바로 이 이야기라며 이야기해 줬더니 훨씬 재밌어하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읽어보세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