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세르 딥 모이스쳐 아이 리페어 아이크림 25ml

평점 :
단종


체험단으로 운좋게 써보게 되었어요. 

휘세르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했는데 제조 후 2년이상 된 제품은 팔지 않는 등 

정직한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일단 아이젤 뚜껑을 열어보고 감탄했어요~ 향기가 너무 시원한~~ 킁킁~ㅋ

가벼운 젤 타입 아이크림이구요. 그래서 유분감 없이 바로 흡수되네요 

아이크림은 대부분 유분감이 있어서 바르고 나면 눈에 팩한 느낌;; 같은 무거운게 싫었는데 

휘세르 아이크림은 그런 느낌이 없어서 맘에 들어요.  적은 양으로도 넓게 잘 발리구요. 

며칠 써보고 주름이 없어졌다.. 이런건 잘 모르겠지만요~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다크서클은 연해진거 같아요. 

매일 꾸준히 써서 다크서클 정복하려구요 ㅋ 

휘세르 아이크림이 넘 맘에 들어서 다른 라인도 다 써보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