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크리스탈필링]어번스푼 더마 브레이전 마이크로터치 필
어번스푼
평점 :
단종


각질 제거를 꾸준히 해주면 박피 효과가 있다고 알기 때문에 평소 필링에 관심이 많았어요. 

체험단으로 운좋게 당첨되어 써볼 수 있었네요. 

우선 뚜껑을 열면 상큼하고 달콤한 레몬+오렌지+자몽 향이 가득 나구요. 먹고 싶은 충동이..ㅋ 

크림 질감이지만 피부에 닿는 순간 각질이 몽글몽글 생기네요~ 신기해요~

전에 각질이 때처럼 밀리는 필링제를 써봤는데 눈에 보이는 효과는 있지만 

얼굴을 씻고나면 자극이 심해서인지 얼굴이 빨갛게 되더라구요. 

이 제품은 오래 문질러도 자극없구요.  

5~10분 놔두었다가 씻어내는 거라서 각질 제거도 하고 팩도 하는 일석 이조의 느낌! 

샤워하기 전에 얼굴에 문질문질했다가 샤워하면서 씻어내니 편하네요.

한번 써봤는데 피부가 환하게 한층 더 밝아지는 느낌이에요.  

건조하거나 당기지도 않구요~ 매끈매끈한 느낌? ㅋ

꾸준히 쓰면 더욱 효과있겠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