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오휘 클리어 사이언스 크리미 클렌징 폼(튜브형) 40ml 2개묶음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폼클렌징 사려고 보고 있는데 넘 좋은 가격으로 샘플이 있어서 구입했어요

샘플이라고 해도 튜브가 두개라서 양도 넉넉하구요

이중세안 하는데도 한참 쓰네요 ^^

제품 이름대로 질감이 크림 같구요, 말랑말랑~ 부드럽네요~

향도 은은하고 무엇보다 깔끔하게 씻겨요

이걸로 세안하고 나서 각질이랑 피지가 좀 덜한게 느껴졌어요!

비싼 세안제가 왜 비싼지 알겠더라구요..

전 샘플 다 써보고 본품 구입했어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