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 01호 - 자기주도 유아학습 프로그램 자신만만 해법 한글 50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1년 1월
평점 :
품절


저희집 막내 5세 남아에요

한글공부 천재교육

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로 시작했어요

자신만만 제목이 참 맘에드네요

잘 몰라도 괜찮아요 ~ 잘 못해도 괜찮아요

엄마표 홈스쿨이 재미를 위해서 하는거지

이걸 해서 너가 한글을 다 알아야 한다 강압적이면 재미가 없어서

아이들이 하지 않을꺼에요

재미있게 습득할수있게 아들과 시작해볼께요 

 

 

 

 

 

 

 

 

 

 

 

한글홈스쿨교재로 좋은 천재교육

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에요

10권으로 구성되어있구요

가~하까지 천천히 알려줄꺼에요 

 

 

 

 

 

 

 

 

 

 

 

 

 

​자신만만 해법 한글 교재 구성이에요

한가지만 넣은게 아니라

반복적이면서도 다양하게 아이들의 사고력을 넓혀줄수있게

구성되어있더라구요

 

 

 

 

 

 

 

 

 

QR코드 찍는것도 있는데 이건 동화듣기만 되더라구요

안드로이드만 되는것 같아요

아이패드로 했더니 이상하게 뜨길래 제 갤럭시 폰으로 했더니 잘 뜨더라구요

음성지원이 되는거라 엄마가 읽기 힘들때나 찍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림이나 글씨가 보면 큼지막해요

아이들 눈에도 확 들어오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5세 아이들도 눈에 확 띄게

잘 표현되어있어요 

 

 

 

 

 

 

 

 

 

 

 

 

 

해답을 볼정도 까진 아니지만

해답도 있어요

학습지니까요 ^^ 답을 알려줘야죠 

 

 

 

 

 

 

 

 

 

 

 

 

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 1호

스티커도 있어요

다 하면 칭찬스티커도 위에 있던데

아들이 자기 스티커판에 붙였더라구요

스스로 잘했다고 칭찬하는거니?​ㅎㅎ

 

 

 

 

 

 

 

 

 

 

 

 

자신만만 해법 한글 1단계

1호 , 2호

두권이 한 CD에 들어있는데요

동영상인가 하고 틀어봤는데 아니더라구요 ㅎㅎ

CD플레이어로 아이들이 아침부터 듣고 있더라구요 

 

 

 

 

 

 

 

 

 

 

 

 

 

 

자신만만 해법 한글 시리즈 구성은

1단계 부터 5단계까지 구성되어있어요

5세인 저희 아들은 1단계가 딱인듯해요

아직 손힘이 없어서 뭘 잡고 오래하기엔 힘들어하거든요 

 

 

 

 

 

 

 

 

 

 

 

 

 

​사공이 좀 많긴 한데 시작해볼께요

누나들 좀 나오라고 해도 끝까지 자리에 앉아있는 ㅎㅎ

동생 하는걸 그리 관여해야하는거니?

동생이 말할때까지 기다려 주면 좋은데

꼭 먼저 다 말해버리는 딸들때문에 둘만의 시간이 필요하네요 

 

 

 

 

 

 

 

 

 

 

 

 

 

스티커 붙이기나 선긋기 위주로 되어있구요

쉽게 잘 되어있어요

혼자 하면서 웃더라구요

재미있데요 ㅎㅎㅎ

뭐가? 했더니 선긋다가 막 혼자 빵터져서 웃던 ㅎㅎ

  ​

 

 

 

 

 

 

 

 

 

 

 

 

가재 나비를 배워서 글씨도 익혀볼껀데요

사인펜 뚜껑에 물감뭍혀서 찍기였는데

물감을 도저히 꺼낼 용기가 안나서 색을 칠해줬거든요 ㅎㅎ

아들이 동그라미메 맞춰서 색칠해주고

뒤에 큰 글씨에 색칠해주기였는데

자기는 글씨 써보고싶다고 따라써보더라구요 ㅎㅎ

 

 

 

 

 

 

 

 

 

아들과 첫 한글공부로 좋을것 같았어요

한글이제 첨 시작인데

잘할수 있겠죠? ㅎㅎ

누나들은 한글 아무리 가르쳐줘도 기억을 못해서 지금 살짝 손놓고 있어요

아들이나 시켜야겠어요 ㅎㅎ

아니면 쌍둥이도 자신만만 해법 한글 같이 해봐야겠어요

엄마랑 재미있게 집에서 해볼수있는 학습지라서 좋네요

엄마표홈스쿨링으로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