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들의 소중한 보석 디즈니 프린세스 스토리 (꿈달)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글.그림, 양선하 옮김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여아들이 정말 좋아할 재미있는책

바로바로 꿈꾸는달팽이 동화책

공주들의 소중한 보석

집에 명작동화가 있긴 하지만 디즈니스타일로 나온 꿈꾸는달팽이의

재미있는 동화책도 참 좋아하거든요

명작동화에서 나오는 공주이야기를 보석으로 연결해서 재미있게 엮어낸

책이에요~ 여아들이 딱 좋아할 책이죠?

 

 

 

 

 

 

 

꿈꾸는달팽이 동화책 '공주들의 소중한 보석'

3편의 이야기가 들어있는데요

미녀와야수 , 라푼젤, 백설공주 이야기들이 들어있어요

저희 딸들한테 애는 누구지? 에이 엄마~ 하더라구요 ㅎㅎ

벨은 이름을 잘 모르고 미녀와야수에 나오는애지 하고~

라푼젤하고 백설공주는 바로 맞추더라구요

제가 괜한 질문을 했네요 ㅎㅎㅎ

 

 

 

 

 

 

 

 

 

 

첫번째 이야기는 바로바로

라푼젤이에요

라푼젤은 애니로도 몇번봐서 넘 좋아하거든요

라푼젤의 발랄함과 용기가 아이들도 재미있어하는 영화였어요

 

 

 

 

 

 

 

 

 

 

꿈꾸는달팽이 동화책 '공주들의 소중한 보석'

첫번째 이야기는 라푼젤의 왕관이에요

라푼젤은 공주니 당연히 왕관을 쓰는게 맞는데요

왕관에 대해서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읽어볼께요

 

 

 

 

 

 

 

 

 

 

 

공주가 되어 성으로 돌아가는데

왕관의 무개에 대해서 생각하는 라푼젤

공주가 되면 책임감도 많이 생길꺼고 그런 생각을 하며 성으로 돌아가다

도둑을 만나게 되고 도둑을 보고 겁먹어 도망가는게 아니라

오히려 용감하게 맞서싸우는 라푼젤

그런데 도둑의 사정이 딱하더라구요

아이가 아파서 말을 훔쳐서 의사에게 데려가려고 한거였어요

그런 라푼젤이 그냥 갈리가 있나요 아이에게가서

왕궁 의사에게 치료를맡기기위해 데리고 간답니다

 

 

 

 

 

 

 

 

 

 

 

 

왕관의 무개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부분이에요

왕관 우리가 생각하는것만큼

그냥 간단한 문제가 아니겠죠?

우리 딸들은 그냥 공주되면 좋은거 아니냐고 하더라구요

백성들의 본보기가 되어야 한다며

이야기해줬더니 그래? 라고하는데 이해했나 몰라요 ㅎㅎ

 

 

 

 

 

 

 

 

 

 

 

왕관이야기에 푹 빠진 딸들

공주 이야기라 정말 집중해서 잘보더라구요

이책 받자마자 애들이 그림은 정독 다 했거든요

 

 

 

 

 

 

 

 

 

 

 

흰색의 보석과 빨간색의 보서고가 초록색의 보석의

의미가 다르다고 나와있더라구요

디테일하게 물어보는 딸들 ㅎㅎㅎ

 

 

 

 

 

 

 

 

 

 

마법을 쓸수없게된 라푼젤

그래서 마법이 없어서 자기를 좋아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하더라구요

저희 딸들이 머리를 마녀가 잘랐다고 난리더라구요

 

 

 

 

 

 

 

 

 

마법이 없어도 도둑들도 물리치고

도둑의 아이도 돌봐주는 착한 라푼젤

용감하면서도 지혜롭고 충분히 공주가 될 만하겠죠?

 

 

 

 

 

 

 

 

 

 

 

꿈꾸는달팽이 동화책 '공주들의 소중한 보석'

두번째 이야기는 미녀와야수의 벨 이야기에요

벨의 진주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더라구요

 

 

 

 

 

 

 

 

 

 

 

벨의진주

도대체 어떤내용일까요

어떤 진주를 받게되는걸까요? ^^

 

 

 

 

 

 

 

 

 

 

 

책읽기를 좋아하는 벨

야수의 서재에서 책을읽으며 시간을 보내는데

야수가 읽던 책에 진주가 하나 빠진걸 발견하게되요

낡아서 헐거워졌는지 다시끼워도 진주가 빠져서

벨이 책을 깨끗하게손보게된답니다

그런데 야수는 진주가 없어져서 계속 찾으러 다니다가

벨이 가지고 있는걸 보고 오해하게되요

그리고 벨은 억울해하며 이야기하구요

사실 야수는 진주를 벨에게 선물하려고 뺀거였데요

장미브러치에 꽂아서 벨에게 선물하는 야수

 

 

 

 

 

 

 

 

 

 

우리 아들은 찻잔에 더 관심이 있는 ㅎㅎ

딸들은 벨이 책을 살펴보는걸보더니

왜 여기 책이 있는거야? 하더라구요 ㅎㅎ

 

 

 

 

 

 

 

 

 

 

 

 

 

벨이 책을 보고 먼지로 책장도 털고

책도 정리하고 하는 모습을 보고

딸들이 벨이 넘 착한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야수의 책에 진주가 빠진걸 알고

찾아주는 벨

그런데 진주를 전에 다른책에서 본게 기억나서

그때 책에 나왔던게 진주잖아 했더니

저희 딸들이 맞아 하면서 책에서 봤던걸 이야기하더라구요

 

 

 

 

 

 

 

 

 

 

야수가 이것저것 뭔가를 찾는것 같아요

그리고 벨의 이야기도 들은듯 만듯... 벨에게 짜증을 확 내기도 하고

야수가 좀 이상하데요

저희 딸들이 야수도 진주 찾는거 아닐까? 하더라구요

 

 

 

 

 

 

 

 

 

 

벨이 책을 꺠끗히 손질하고

진주를 끼우려는걸

발견한 야수~ 벨에게 뭐라고 하는데 야수가

진자 찾는거 맞았나봐 엄마 하더라구요

 

 

 

 

 

 

 

 

 

 

 

 

 

벨에게 선물을 주려고 했었데 하니까

애들이 웃더라구요

그랬구나 하면서 말이죠~

꿈꾸는달팽이 동화책을 읽다보니

저희딸 책속으로 들어가는줄 알았어요

완전 빠져서 보더라구요 ㅎㅎ

 

 

 

 

 

 

 

 

꿈꾸는달팽이 동화책 '공주들의 소중한 보석'

세번째 이야기는

백설공주 이야기에요

백성공주가 왕자랑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뒷 이야기중에 하나에요

백설공주의 보물찾기

어떤 보물을 찾게되는걸까요?

 

 

 

 

 

 

 

 

 

 

 

 

꿈꾸는달팽이의 공주의 소중한 보석

마지막 이야기는 백설공주의 보물찾기

저희딸들은 이미 이 페이지에서 보물은 목걸이야 엄마 하면서

알아채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더 큰 보물이 있답니다

 

 

 

 

 

 

 

 

 

 

 

 

행복하게 살고있는 백설공주와 왕자

왕자가 한동안 떠나있게 되면서

백설공주에게 재미있는 보물찾기를 해보라고 하고 떠나는데요

왕자가 남긴 편지의 힌트를 따라서

여기저기 가보는 일곱난장이들과 백설공주

나중에 보물로 목걸이를 찾게되는데

그것보다 보물을 찾으며 더 소중한 보물을 알게되거든요

바로 우정이에요 ㅎㅎ

 

 

 

 

 

 

 

 

 

백설공주와 왕자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로 끝나는

이야기의 뒷 이야기

왕자가 멀리떠나있게되서 공주에게 재미있는

보물찾기를 시키고 가는데요

어떤보물이 있는지 찾아봐요

 

 

 

 

 

 

 

 

 

 

저희 딸들도 힌트만 듣고는 언뜻 생각이 안나하더라구요

저도 힌트가 어려워서 어디에

숨겨뒀는지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런 보물을 난장이들과 함께 찾아보는데요

첫번째 봉투에서 얻은 힌트로 두번째 힌트봉투를 찾고

세번째 힌트봉투를 찾고

 

 

 

 

 

 

 

 

 

 

 

우리도 일곱난장이들을 따라서

열씨미 이쪽저쪽 찾으러 다니는걸 살펴보고있어요

어디에 숨겨둔걸까요?

 

 

 

 

 

 

 

 

 

금강산도 식후경 ㅎㅎㅎ

보물찾으며 주방에도 가게되는데

맛있는 파이도 먹으며 찾아보고있어요

저희 아이들이 나도 파이 먹어보고싶다네요

 

 

 

 

 

 

 

 

 

 

결국 찾게되요 예쁜 하트모양의 빨간색 루비보석이 밖힌

목걸이를요 그리고 정말 참된 보물은

함께 보물을 찾으며 쌓게된 우정이죠

일곱난장이들과의 우정이랍니다

 

 

 

 

 

 

 

 

 

세가지 이야기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만나볼수있는 책이에요

한권에 세가지 이야기가 들어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어했어요

특히 아들보다 딸들이 완전 뿅 반해서

또 읽어보고싶다더라구요

내용이길어서 내일 또 읽자했는데

아이들이 책받고 실제로 자주 읽고있어요 ㅎㅎㅎ 재미있나봐요

공주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재미있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