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디즈니 무비 클로즈업) 디즈니 무비 클로즈업 6
디즈니 글.그림, 성초림 옮김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6월
평점 :
절판


 

 

 

디즈니와픽사 신작영화 미리보기

꿈꾸는달팽이 인사이드 아웃

 

 

 

 

 

안녕하세요 둥이맘킁킁이에요

곧 개봉하는 디즈니와 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인사이드아웃

기대작으로 떠오르는 영화에요

곧7월 9일 예정작품인데요 저희도 보러가려고 하거든요

가기전에 미리 책으로 한번 만났어요

꿈꾸는달팽이 인사이드아웃 꿈달책들 몇권 있지만

저희 딸들이 넘 좋아하거든요~

인사이드 아웃 5세 쌍둥이딸들이 책으로 먼저 만나볼꺼에요

 

 

 

 

 

 

 

 

 

디즈니와 픽사의 합작품

인사이드 아웃

벌써부터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피트 닥터 감독이 만든 영화에요 ~ 몬스터주식회사 , 업으로 알려진 감독이구요

전 둘다 영화를 봤었구요~ 애들도 좋아하지만 저도 넘 보고싶은 영화라

책도 기대가되네요

 

 

 

 

 

 

 

 

 

 

일단 등장인물부터 살펴봐요

기쁨, 슬픔, 소심, 버럭, 까칠

우리 머리속에 자리잡고있는 생각들이에요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생각했는지 정말 기발한것 같아요

독특한 케릭터들이면서도 왠지 정감가는 케릭터들 ㅎㅎ

 

 

 

 

 

 

 

 

 

 

 

그리고 주인공인 라일리

아빠, 엄마

상상속 친구 빙봉

가장 친했던 친구 멕

상상의 남자친구 등등

 

 

 

 

 

 

 

 

 

책에 줄거리는 앞에만 살짝 찍어봤어요

다 보여드리면 재미가 없겠죠?

ㅎㅎㅎㅎ

라일리가 태어나면서 우리의 감정들도 생겨났어요

제일먼저 기쁨이가 생겨났네요

라일리의 행복한 유년시절이 그려져있어요

 

 

 

 

 

 

 

 

 

 

새집에서의 첫날밤

새집으로 이사오게 됐어요

이사오면서 뭔가 꼬이는것 같더라구요

이삿짐이 한참 후에 온다고 하구 오는길에 발견한 피자집은

라일리가 싫어하는 브로콜리 피자만 판다네요

모든게 달라지다 ~ 어떤게 달라졌을까요?

 

 

 

 

 

 

 

 

슬픔이의 돌발행동에 기쁨이와 슬픔이는 저 멀리

아래로 빨려가게 되구요

그러면서 라일리의 이상한 행동에

아빠 엄마는 당황하게 되요~

긍데 아빠 엄마의 머릿속 감정케릭터들도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기쁨이와 슬픔이 다시 본부로 돌아가려고 애쓰는데

잘 될지 모르겠어요

 

 

 

 

 

 

 

 

 

5세 쌍둥이여아에요

우리 딸들이랑 꿈달의 인사이드아웃을 읽어보기로 해요

책을 보자마자 엄마 빨리 읽어보자

ㅎㅎㅎㅎ 호기심 가득한 눈이었어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네요

 

 

 

 

 

 

 

 

 

등장인물들을 먼저 살펴보고

책을 펼쳐 읽어주는데 역시나 시작부터 질문의 연속들

엄마 이건 뭐야? 엄마 이건 왜 이래? 하면서

궁금한게 넘 많아하더라구요

머릿속 감정들을 보더니 저희 딸들도 심각하게

엄마 우리머리에도 있는거야?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응 .. 그런것 같아 엄마도 본적은 없는데

우리에게도 다 있는것 같아 라고 해줬어요

 

 

 

 

 

 

 

 

행복한 유년시절을 보내는 라일리

라일리의 성장 모습을 보더니

우와 이렇게 쑥쑥 자란거야? 하면서

언니네 언니~ 하더라구요

 

 

 

 

 

 

 

 

중간쯤 딱 읽으니 저희 둘째 달님이가 이제 그만 읽자

ㅎㅎㅎㅎ 역시나 넘 책이 길더라구요

내용이 어마어마해요

긍데 저희 첫째 햇님이가 엄마 난 다 읽을래 해서

정말 끝까지 다 읽어줬어요

마지막 라일리의 표정은 행복한데 어떻게 됐을까요? ​

​궁금하시면 영화로 보시길 강추 해요

내용이 아주 신선하고 잼있더라구요

영상미도 한번 꼭 보고싶은 작품이에요

 

 

 

  

 

디즈니와 픽사의 합작품

저도 꼭 보고싶네요

인사이드 아웃

먼저 꿈꾸는달팽이를 통해서 책으로 만나봤어요

영화도 기대되더라구요

딸들이랑 가서 잼있게 볼구 오려구요

이번주 목요일 개봉이던뎅 서두르세요~

아이들의 상상력도 덩달아 올라갈지 모르잖아요

책도 잼있긴 한데 5세 아이들은 다 읽긴 힘들것 같구요

중간쯤 읽다 끊고 다음날 읽어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