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잎 클로버 햇살어린이 28
송재찬 지음, 원정민 그림 / 현북스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작동화추천 현북스 네잎클로버

 

 

 

 

안녕하세요 둥이맘킁킁이에요

초등학생들이 읽기좋은 창작동화추천드려요

현북스 네잎클로버로 아이들 감수성을 올리수 있을것 같아요

네잎클로버 예전에 많이 찾았었는데 말이죠

행운의 네잎클로버

 

 

 

 

 

 

 

 

 

목차에요

참고해서 봐주세요 ㅎㅎㅎ

내용을 다 담을수 없기 때문에 간략하게 살펴보는걸로 해요

 

 

 

 

 

현장학습

요즘은 소풍이라고 하기보다 현장학습이라고 하더라구요

우리땐 그런거 없었죠 그냥 소풍 ㅎㅎㅎ

지금의 아이들도 소풍을 엄청 기다리는데 자꾸 연기되는거에

실망한것 같아요

 

 

 

 

 

 

자전거 수업을 받는 아이들

범수가 새로 가져온 자전거

꼭 자랑하는 애들이 있죠잉 ㅎㅎㅎㅎ

한주는 네잎클로버도 못 찾고 자전거도 물려받은거라

기분이 안좋아요

 

 

 

 

 

 

 

 

누가 한주에게 예쁜 수를 놓은 네잎클로버를 선물로

준거에요 ㅎㅎㅎ

예쁜편지와 함께 말이죠

J라는 친구인것 같은데 누굴까요?

 

 

 

 

 

 

 

 

창작동화 네잎클로버

​체육대회 학교 체육대회가 아니라

아빠가 일하는 회사 체육대회에요

가족들도 같이 참여해서 상품을 탈수 있는데 상품에

자전거가 있더라구요

한주는 자전거를 타기위해 체육대회에 부푼 기대를 앉고 가요

 

 

 

 

 

 

 

​추첨을 통해서 열명에게 자전거를 주는데

두근두근두근두근~

그런데 한주 번호보다 뒷번호가 당첨됐어요

이런이런 ~ 네잎클로버가 행운을 줄줄 알았떠니

어쩌죵 ~ 아쉽겠어요

 

 

 

 

 

 

​창작동화 네잎클로버

뜻밖의 행운

​신내동 아저씨의 뜻밖의 선물

자전그 경품을 타셨는데 한주를 준다시네요

와~ 정말 멋지신데요~

 

 

 

 

 

 

 

 

 

형이 자전거를 빌려달라고 했지만 빌려주지 않은 한주

동생도 새거 하나쯤은 있어야죠 ㅎㅎㅎ

형과 나눠서 하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형제라서 어쩔수가 없네요

 

 

 

 

 

 

 

 

 

두번째 네잎클로버

수학문제 때문에 시험에서 성적이 잘 나오지 않은 한주

그리고 또 날아온 네잎클로버

이쯤되면 전 선생님이 아닐까 했거든요 ㅎㅎㅎ

성적은 보통 선생님이 잘 아시니까 ^^

 

 

 

 

 

 

 

 

 

나는 잘할 수 있다 나는 잘할 수 있다 ​

나는 잘하기 때문에 더 열씨미 할 거다

한주의 노력하는 모습이 참 좋네요

뭐든지 열씨미 노력한다면 좋은거죠

 

 

 

더 뒷부분은 찍지 않았어요

책을 보시면 아실꺼에용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창작동화

현북스 네잎클로버에요

아이들의 마음을 잘 표현해놔서 좋더라구요

뒷부분에 한주는 J랑 결혼하는 꿈을 꾸는데 J는 누구일까요? ㅎㅎㅎ

전 다 읽어봐서 알지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